UPDATE. 2024-03-19 16:16 (화)
전남 신안 자은도에 명품숙박 ‘씨원아일랜드’ 호텔리조트 문 열어
전남 신안 자은도에 명품숙박 ‘씨원아일랜드’ 호텔리조트 문 열어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6.2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오그룹 ‘씨원아일랜드’ 개장식…415실․대형 컨벤션 등 갖춰-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라남도(도지사 김영록)는 18일 신안 자은도 백길해수욕장 옆에 들어선 명품숙박시설 ‘씨원아일랜드(C-ONE ISLAND)’ 개장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8일 신안군 자은도 자은면에서 열린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 개장식에서 최일기 지오그룹회장(왼쪽)과 입장하고 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8일 신안군 자은도 자은면에서 열린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 개장식에서 최일기 지오그룹회장, 박우량 신안군수 등 내빈들과 주요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최일기 지오그룹회장, 박우량 신안군수 등 내빈들이 참석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지역 관광지와 잘 어울리게 지어진 명품 숙박시설은 지역의 미래를 바꾸는 큰 역할을 하게 된다”며 “천사의 고장 신안 자은도에 들어선 씨원아일랜드는 국내 관광객 1억 명, 해외 관광객 300만 명 시대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씨원아일랜드는 전남․광주를 기반으로 하는 향토기업인 ㈜지오그룹이 신안 자은면 대표 관광명소인 백길해수욕장 인근에 지난 2019년 11월 착공에 들어가 2년 6개월 만에 완공했다. 투입된 총사업비는 1천500억 원이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8일 신안군 자은도 자은면에서 열린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 개장식에서 최일기 지오그룹회장, 박우량 신안군수 등 내빈들과 축하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씨원아일랜드는 호텔과 리조트로 구성됐으며, 총 415객실과 대형 컨벤션 등을 갖췄다. 이달 말까지 시범 숙박을 거쳐 7월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정상 운영한다.

또 ㈜지오그룹은 오는 2026년까지 총 8천300억 원을 들여 54만㎡ 규모 ‘자은 해양관광단지’를 개발할 계획이다. 씨원아일랜드를 포함해 휴양펜션단지, 휴양시설, 마리나는 물론 프랑스, 독일, 일본, 중국 등 세계적 특화거리를 조성, 관광객이 휴식과 오락을 즐길 수 있는 단지를 만든다는 구상이다.

신안은 2019년 천사대교, 2021년 임자대교와 추포대교가 개통됐고, 지난해 유엔(UN)이 세계 최우수 관광 마을로 뽑은 퍼플섬이 위치한 최적의 힐링 관광지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8일 신안군 자은도 자은면에서 열린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 개장식에서 최일기 지오그룹회장, 박우량 신안군수 등 내빈들과 테이프커팅식을 하고 있다.

전남도는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해 ‘전남 여행가는 달’ 프로그램으로 씨원아일랜드의 숙박과 해변 승마를 연계한 체험상품 등 다양한 관광상품을 운영한다.

최일기 지오그룹 회장은 “씨원아일랜드가 전남 서남권 지역의 체류형 관광기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생명의 땅 으뜸전남에 청정․힐링을 즐기는 최적의 명품 관광 숙박시설을 지속해서 조성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남도는 풍부한 관광문화예술 등을 여유롭게 만끽하며 편안하게 즐길 대형 컨벤션을 갖춘 명품숙박시설을 지속해서 유치해 오는 2025년까지 1만7천 객실 이상을 갖춘 체류형 휴마이스형 산업율 육성할 계획이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8일 신안군 자은도 자은면에서 열린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 개장식에서 최일기 지오그룹회장 최일기 지오그룹회장, 박우량 신안군수 등 내빈들과 기념식수를 하고 있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18일 신안군 자은도 자은면에서 열린 라마다프라자호텔 & 씨원리조트 개장식에서 최일기 지오그룹회장 최일기 지오그룹회장, 박우량 신안군수 등 내빈들과 기념식수를 마치고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