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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은행, 전반기 ‘세일즈 명장’ 시상하며 직원 사기진작 및 동기부여와 영업력 강화에 총력
광주은행, 전반기 ‘세일즈 명장’ 시상하며 직원 사기진작 및 동기부여와 영업력 강화에 총력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6.17 11: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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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16개부문에서 51명의 전반기 세일즈 명장 선정하여 시상 -
- 작년 1월부터 시행중인 ‘新광은명장제도’는 직원들의 공감 이끌어내며 광주은행만의 경쟁력있는 기업문화로 정착해 -
- 송종욱 광주은행장, ‘新광은명장제도’ 시행 및 개편을 적극 지원하고, 직원의 영업활동을 신뢰성있는 지수로 평가해 포상 및 격려함으로써 사기진작과 동기부여 도와 -
- 영업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도 시행을 통해 직원 격려와 동시에 영업력 강화를 이끌어내며 2마리 토끼 잡아 -
- 반기별 세일즈 명장 선정 외에 월별 ‘Special명장’ 선정을 통한 동기부여와 직원의 영업역량 업그레이드 이끌어내 -
-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의 도약 위해 변화와 혁신으로 무장해 내실있는 질적 성장 이뤄낼 것을 당부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최근‘新광은명장제도’를 통해 2022년 전반기 세일즈명장 직원 51명을 선정하고, 각 부문별 1명씩 대표 시상을 진행하며 영업력 강화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新광은명장제도’ 전반기 세일즈명장으로 선정된 직원들을 시상하며 기념촬영

이날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新광은명장제도’ 전반기 세일즈명장으로 선정된 직원들을 시상하며 “‘新광은명장제도’가 당행의 특색있는 기업문화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직원들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줘 감사하다”며, “디지털금융 시대가 가속화되는 지금,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변화와 혁신으로 무장한 내실있는 질적성장이 필요하다. 그 변화의 중심에서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자신감과 열정으로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新광은명장제도’는 직원의 영업활동을 신뢰성 있는 지수로 평가하여 포상 및 격려하는 광주은행만의 특색있는 제도로 총 16개부문(수신/여신/카드/외환/펀드/방카/연금신탁/전략대출/활동고객/영업지원/적금/PB/기업여신/IT/디지털/Special)에서 ▲반기 단위로 ‘세일즈 명장’을 선정하고, ▲연말에는 세일즈 명장을 후보로 ‘광은 명장’을 선정한다.

기존에 운영중이던 광은명장제도를 영업현장의 다양한 의견 및 개선사항을 반영하여 새롭게 개편함으로써 지난해 처음 선보인 ‘新광은명장제도’는 직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광주은행만의 경쟁력있는 기업문화로 자리잡았으며, 이번 2022년 전반기 세일즈 명장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총 6개월간 3급 이하 직원들 중 각 부문별로 산출된 명장지수가 우수한 순위로 선정되었다.

광주은행은 ‘新광은명장제도’가 코로나19 장기화와 디지털 금융산업의 치열한 경쟁환경 등 어려운 영업환경 속에서도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함과 동시에 은행의 미래경쟁력을 이끄는 영업력 강화로의 선순환에 긍정적인 파급력을 미치며 2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평가했다.

‘新광은명장제도’는 직원간 과열 경쟁이 아닌 서로를 격려하고, 동기부여하는 광주은행만의 특색있는 문화로 정착되기 위해 많은 노력이 뒤따랐다. 반기별 선정하는 세일즈명장 외에도 월별 ‘Special명장’이벤트 등 직원들을 격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상위 우수직원만 챙기는 형식이 아닌 모든 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는 동기부여 및 지원이 지속적으로 이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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