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당선인.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당선인, 당선증 수령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당선인.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당선인, 당선증 수령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6.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당선인.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당선인. 김용임. 서용규. 채은지 광주광역시의원 비례 당선인들은 2일 오후 2시 광주시선관위 4층 대회의실에서 당선증을 교부 받았다.

고영구 광주시선거관리위원장은 2022년 6월 1일 실시한 광주광역시장선거에서 당선된 강기정 당선인에게 당선증을 교부하고 있다.
강기정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장당선인은 당선증을 수령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당선인은 당선증을 수령한 후 "앞으로 공약을 하나하나 실행하는데 중점을 다하겠다. 이번 선거 결과를 보며, 시민들은 광주의 빠른 변화 못지않게 민주당의 반성과 혁신을 바라고 계신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저조한 투표율로 혁신을 바라는 마음을 보여주셨다. 당장 내일부터라도 저부터, 광주에서부터, 호남에서부터 당의 혁신을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박상철 광주시선거관리위원(호남대학교 총장)은 제8회 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에 참석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이날 당선증 교부식에는 고영구 광주시선거관리위원장, 박상철 광주시선거관리위원(호남대학교 총장)이 참여했으며, 선거관리위원장이 직접 당선인에게 당선증을 전달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당선인은 “경선과 본선에서 시민 여러분께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준비한 대로, 시민 뜻을 받들어 빠른 광주 변화를 이끌겠다.  광주시민들께서는 일자리가 늘어나고 활력 넘치는 광주, 가치 존중 받는 광주를 만들어 달라고 말씀하고 계신다”며 “산업을 키워 일자리를 늘리고, 답보 상태의 여러 현안을 해결해 익사이팅한 광주를 만듦과 동시에 가치를 존중 받는 건강한 사회로 만들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영구 광주시선거관리위원장은 2022년 6월 1일 실시한 광주광역시교육감 선거에서 당선된 이정선 당선인에게 당선증을 교부하고 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감 당선인은 당선증을 수령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감 당선인은 "혁신적 포용교육으로 단 한명의 학생도 소외되지 않도록 하겠다. 또한 모든 공약을 임기내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당선인은 "광주시민들께서는 광주에 학연도, 지연도, 혈연도 없지만 오로지 광주교육의 변화와 발전만 생각하는 교육전문가 이정선을 선택해 주셨다. 그 위대한 선택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반드시 광주시민과 더불어 광주교육을 바꾸고 우리 아이들의 꿈이 현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취재현장]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당선인.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당선인,  당선증 수령]

고영구 광주시선관위원장은 제8회 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에서 "이번 6월 1일 과정을 돌이켜보면 후보자는 물론 시민 모두가 협심하여 선의의 경선을 펼친 가운데 정책과 과거 어느 선거보다 더 공정하고 참여화 화합의 선거로 펼쳐졌다. 정당, 후보자, 유권자 모두 자유롭고 품격있는 선거운동을 통해 한 단계 성숙된 선거문화를 보여주었던 선거로 기억될 것이다. 이제 당선의 영광을 얻으신 당선자들께서는 개인적인 영광과 함께 모든 시민의 기대와 성원에 어깨가 무거울 것이다. 당선인들께서는 시민들에게 약속한 공약 사항에 충실한 이행과 함께 모든 역량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다른 지역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광주를 건설해 주실 것을 기대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당선인.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당선인은 광주시선관위, 제8회 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경청하고 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당선인.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당선인은 광주시선관위, 제8회 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에 참석해 서로 축하의 인사를 나눴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당선인은 당선증을 교부받은 후 축하의 꽃다발을 받았다.
고영구 광주시선거관리위원장은 제8회 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에서 김용임. 서용규. 채은지 광주광역시의원 비례 당선인들에게 당선증을 교부 하고 있다.
김용임 광주광역시의원 비례 당선인은 당선증을 교부 받은 후 감사인사를 전했다.
서용규 광주광역시의원 비례 당선인은 당선증을 교부 받은 후 감사인사를 전했다.
채은지 광주광역시의원 비례 당선인은 당선증을 교부 받은 후 감사인사를 전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당선인.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당선인. 김용임. 서용규. 채은지 광주광역시의원 비례 당선인들, 고영구 광주시선거관리위원장, 박상철 광주시선거관리위원(호남대학교 총장)과 위원들은 광주시선관위, 제8회 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을 마친 후 축하의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