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취재현장] 광주 광산구 동곡출신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 고향 시민에게 지지호소 유세
[취재현장] 광주 광산구 동곡출신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 고향 시민에게 지지호소 유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5.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광산구 동곡출신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는 25일 오전 11시 광주 광산구 동곡농협 앞에서 고향민들에게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는 유세현장에서 "역대급 국비를 확보하겠다. 대통령과 소통하고 힘 있는 여당 후보가 이 일을 할 수있다. "며  지지를 호소했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는 유세현장에서 "광주를 민주당 독점체제에서 벗어나 보수당도 함께하는 경쟁체제로 바꿔 광주 발전을 앞당기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유세에는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 김필호 주기환후보 상황실장, 박영용 국민의힘 담양.함평.영광.장성 당협위원장, 정훈채지지자, 동곡동 주민과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는 "대통령과 언제나 소통이 가능한 주기환을 선택한다면 광주는 더 발전하고, 광주시민은 더 위대해질 것이다"며 “고향민들로부터 먼저 지지를 받고 강하게 출발하고 싶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김필호 주기환후보 상황실장은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 유세현장에서 “기호2번 국민의힘 주기환은 윤석열대통령과 20년 인연이자 친구이다. 정치적 운명의 공동체이자 동지이다. 이러한 주기환을 광주시장 만들어 살맛나는광주 시민모두가 행복한 광주를 만들어야 한다. 여기에 동의 하신다면 우리 다함께 광산의아들 우리 동곡의 아들 주기환을 선택해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김필호 주기환후보 상황실장은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 유세현장에서 2번 동곡의 아들 주기환을 선택해 줄것을 호소했다.

이날 함께 유세에 오른 김필호 주기환후보 상황실장은 “광주에는 견제 라는게 없었다. 이순신 장군이 살아 돌아와도 세종대왕이 다시 살아 돌아와도 그 당이 아니라면 절대 당선이 안되는 도시이다. 우린 늘 그들만 믿었고 그들을 지지했다.”며 “광주시민 여러분 세상은 바뀌고 변화하고 있다. 이젠 색깔이 아닌 광주시민의 실리를 찾아야 할 때가 되었다. 국민의힘 주기환을 광주시장 만들어 광주시민의 실리를 찾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주 후보 5대 비전은 ▲대한민국 실리콘밸리, 첨단과학 선도도시 광주! ▲아시아 문화예술 중심도시 광주! ▲구별 특화 균형발전도시 광주! ▲ 전 세대 맞춤형 복지도시 광주! ▲청년, 여성 친화도시 광주!” 이며,

8대 핵심공약으로 ▲대한민국 인공지능 대표도시 광주 ▲미래 모빌리티 선도도시 구축 ▲광주 군공항 이전 ▲서남권 원자력의료원 설립 ▲복합 대형쇼핑몰 유치 ▲복합놀이공원, 레저파크 ‘지(G)랜드’ 조성 ▲5.18국제자유민주인권연구원 설립 ▲광주-영암 초고속도로, 달빛고속철도 건설”이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 박영용 국민의힘 담양.함평.영광.장성 당협위원장, 정훈채 지지자는 "역대급 10조 예산 유치를 위해서는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를 선택해 주시길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는 동곡동 지지자들과 함께 "역대급 10조 예산 유치를 위해서는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를 선택해 주시길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장후보 유세현장에 참석한 지지자들과 동곡주민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