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1 (금)
임택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후보, "주민 모두가 살기좋은 행복도시1위 동구를 만들 터"
임택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후보, "주민 모두가 살기좋은 행복도시1위 동구를 만들 터"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5.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책과 공약으로 경쟁하는 깨끗한 선거를 치루겠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민선 8기 재선에 도전하는 임택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시작을 맞이하여 “주민 모두가 살기 좋은 행복도시 1위의 동구를 만들겠다. 멈출 수 없는 동구 발전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고 말했다.

임택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후보

임택 후보는 “지난 4년간 동구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고 그 결과 동구 인구 10만명 회복, 지방자치단체 행정재정역량평가 전국 1위, 전국 지자체 행복지수 호남권 1위 등의 많은 성과를 이뤄냈다.”면서 “이 모든 것은 저 혼자만이 한 것이 아니라 동구 주민들과 동구청 공직자들이 함께 만든 것이다.”고 밝혔다.

임택 후보는 “앞으로 4년 동안 체류형 야간관광 거점도시 조성으로 찾고 싶은 동구를 통해서 골목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생활 밀착형 기반 시설 확충으로 주민생활여건을 개선하여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임택 후보는 “이번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는 대선 이후 두 달이 갓 지난 상황에서 치러지는 선거로 민주당의 대선 패배로 인한 지역민의 상실감과 분노가 크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민주당 소속의 단체장으로서 저부터 반성하고 혁신하여 주민들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는 “선거 기간 동안 선거법을 엄격하게 지키며 선거운동을 공정하고 깨끗하게 치를 것”이라며 “정책과 공약으로 경쟁하며 상대에 대한 비난이 아닌 선의의 경쟁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임 후보는 “더욱 많은 현장을 찾아다니고, 더욱 많은 주민들을 만나고, 더욱 많은 이야기를 듣겠다”며 “동구가 다시 광주의 중심이 되어, 빛고을 광주에서 가장 빛나는 동구를 꼭 이루어내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