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6-27 19:26 (월)
[취재현장]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사람을 바꾸면 장성이 바뀐다.”...6.1지방선거운동 출정식 개최
[취재현장]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사람을 바꾸면 장성이 바뀐다.”...6.1지방선거운동 출정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5.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는 19일 오후 5시 장성읍사무소 맞은편 후보 선거사무소 앞에서 6.1지방선거운동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대장정에 들어갔다.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부인 양성자 여사는 "사람을 바꾸면 장성이 바뀐다. 희망은 더하고 갈등은 빼겠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출정식에는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부인 양성자 여사,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 부인 정라미여사, 이개호 국회의원, 김양수 전 장성군수, 박노원 전 장성군수 예비후보, 유성수 전 장성군수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도의원후보, 더불어민주당군의원 후보, 당원과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는 “장성군민이 주인인 시대를 만들겠다. 군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와 부인 정라미여사는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출정식에 참석해 더불어민주당군의원 후보와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다.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는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출정식에 참석해 더불어민주당군의원 후보와 지지자들에게 인사와 격려를 전하고 있다. 

덧붙여 김 후보는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장성군민들 덕분이다. 며칠 전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후보를 만나 장성에 반도체 특화단지를 만들기로 약속했다. 또한, 올해 장성군 예산 6,000억을 달성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군수 당선 시 연임은 하지 않을 것이다. 4년 뒤에는 보다 능력있는 후배들에게 길을 내어 줄 것이다. 퇴임 시에 박수받고 떠나는 군수가 되겠다”고, 장성군민들과 지지자에게 약속했다.

이날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는 김한종 후보와 함께 당선 시, “장성군에 예산폭탄을 내리겠다”며, 김한종 후보의 예산 6,000억 달성 공약에 힘을 더했다.

 

[[취재현장]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사람을 바꾸면 장성이 바뀐다.”...6.1지방선거운동 출정식 개최]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는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출정식에 참석해 "민주당의 위기고, 호남의 위기다. 호남이 바로 서야 한다. 호남이 다시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이 되는 시대를 만들어야 한다. 이번 지방선거가 새로운 출발점이다. 전남에서 시작된 희망의 불꽃이 전국에서 들불처럼 번져 온 대한민국이 승리의 불꽃으로 타오르도록 만들자"며 "장성군의 발전, 전남의 발전을 위해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를 적극 지지해 주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이개호 국회의원은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출정식에 참석해 “우리는 이번 선거를 통해 장성의 새로운 도약을 만들어내느냐 못 만들어내느냐 하는 중대한 기로에 있다”며 “김한종 후보가 장성군수로 적임자라면서, 민주당의 군수가 무소속 후보보다 훨씬 많은 예산을 가져올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노원 전 장성군수 예비후보는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출정식에 참석해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만이 장성군의 옛 명성과 영광을 되살릴 수 있다. 이를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겠다"며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남도지사 후보, 이개호 국회의원, 김양수 전 장성군수, 박노원 전 장성군수 예비후보, 유성수 전 장성군수 예비후보 등은 함께 잡은 손을 높이 들고 "장성군민이 주인인 시대를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와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이 19일 오후 5시 장성읍사무소 맞은편 후보 선거사무소 앞에서 열렸다.
김한종 더불어민주당 장성군수 후보 6.1지방선거운동 출정식에 참석한 1000여 명의 더불어민주당 당원과 지지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