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6-27 19:26 (월)
[취재현장]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말보다 실천, 중단없는 발전 이루겠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취재현장]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말보다 실천, 중단없는 발전 이루겠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5.1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현 총괄선대위원장 영입... '영광, 영광 비욘드 영광' 선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영광, 영광 비욘드 영광' 슬로건을 내건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는 17일 오후 2시 전남 영광군 영광읍 물무로 7, 2층에서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선거대책위원회 가동을 본격화했다.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저는 여러분과 함께해온 지난 8년 ▲이모빌리티 3,571억 원, 상하수도 2,900억 원 등 도내 최대규모의 국책사업을 추진 ▲전국 군 단위 청렴도 1위 ▲농어업분야 예산을 2014년 729억 원에서 2022년 1,427억 까지 2배로 늘려서 농어민의 소득 증대 ▲5억 이상만 338건에 1조 3,553억 원의 사상 최대규모의 지역개발 사업 전개 ▲중앙이나 도 단위의 각종 행정실적 평가 결과, 역대 최고 규모(264회의 표창)로 군 역사 이래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다. "며 "저에게 기회를 한 번 더 주신다면 '영광, 영광, Beyond(비욘드) 영광,' 즉 지금보다 한 차원 더 높은 영광을 꼭 이룰 것이다"고 말했다.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부인 문종숙 여사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말보다 실천, 중단없는 발전 이루겠다!” 며 기념촬영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남진 국민가수, 김연자 국민가수는 "말보다 실천,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 1번 더불어민주당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를 선택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부인 문종숙 여사,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 부인 정라미 여사, 이개호 국회의원, 정대철 전5선국회의원, 정기호 전 영광군수, 남진 국민가수, 김연자 국민가수, 진국이 인기가수, 정동영 전대통령후보 축하영상, 우원식 국회의원 축하영상, 박영선 전 장관 축하영상, 김승남 전남도당위원장 축하영상, 장현 전광주광역시복지재단원장(총괄선대본부장), 정성호 전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예산결산특별위원장) 축하메시지, 정장오. 이수재. 김규현 상임고문, 김학실. 김귀석. 김경식. 이영일. 박준익. 정영준. 채동명. 김범무. 강구성. 김장관. 채동명. 정종신. 이수섭. 정선광. 이정봉. 엽대성 고문, 정기호 명예 선대위원장, 이동권 상임선대위원장, 영광군민과 지지자 1000여 명이 참석해 '6.1지방선거' '김준성호' 출항에 힘을 보탰다.

정동영 전대통령후보는 영상을 통해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우원식국회의원은 영상을 통해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김승남 전남도당위원장은 영상을 통해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박영선 전 장관은 영상을 통해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했다.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먼저 지난 8년 군정은 군민들로부터 자질과 능력을 검증받는 시기였다"며 "비장한 각오로 영광, 영광 비욘드 영광'을 선포하고, 저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다면 앞으로 4년은 현재의 영광을 뛰어넘는 그 이상의 영광을 반드시 이룩해 낼 것이다"고 밝혔다.

김준성 후보는 특히 “군 예산 1조 시대를 열겠다는 분이 있는데 저는 이미 예산 1조 700억 원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우리군 예산을 매년 평균 9%씩 늘려왔고, 앞으로 4년도 매년 9%씩 예산을 늘려나가면 예산 1조700억원 시대가 자동으로 열리게 된다"고 밝혔다.

김준성 후보는 “8년 전 3선 군수 불가론을 외쳤지만 3선 도전 결심까지 많이 고민했다"며 "어찌됐든 약속을 지키지 못한 점 정중하게 사죄드리고, 앞으로 4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말보다는 실천으로 우리 영광의 중단없는 발전을 통해 용서를 꼭 받겠다"고 지지를 호소 했다.

이개호 국회의원은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중단없는 영광군 발전과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분은 김준성 영광군수후보라고 믿는다. 영광군민들께서 최선의 선택을 해 달라"고 말했다.
정기호 전 영광군수는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지난 8년동안 전남 영광군은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 중단없는 발전. 일잘하는 군수 김준성 영광군수후보는 천지 개벽시킬 것이다"고 축사를 전했다.
남진 국민가수는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중단없는 영광군 발전과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분은 김준성 영광군수후보라고 믿는다."며 축사를 전했다.
김연자 국민가수는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중단없는 영광군 발전과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분은 김준성 영광군수후보라고 믿는다."며 축사를 전했다.

김준성 후보는 영광군 발전을 위한 주요 핵심 공약도 설명했다. 군산 목포 간 2조 3천억 원이 소요되는 철도 개설, AI융합 특화대학원 유치, 농어업 예산 2000억원 시대, 더 빠르고 친절한 민 원처리 체계 구축, 각 읍.면 간 균형발전 적극 추진 등 핵심 공약을 더욱 효율적이고, 세밀하게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선거때 마다 불거지는 대마 석산과 관련 “그동안 군 전체에 떠돌고 있는 흑색선전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이 자리에서 분명히 말씀드린다”며 “석산을 매입한 A씨 구속 사유는 자기 회사 돈을 개인적으로 이용해 횡령 혐의가 적용된 것이지 저하고는 전혀 무관하다”고 재차 강 조했다.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는 본선거대책위원과 군의원 후보들을 소개하고 있다.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는 본선거대책위원과 군의원 후보들을 소개하고 있다.

김 후보는 “군수 재임 8년간 이모빌리티 3571억원 등 도내 역대 규모의 국도비 확보와 전국 상위의 청렴도 달성, 264회 지방자치경영대상 수상, 1조3000억원 규모의 지역사업 개발 전개, 농어업 분야 예산 2배 증액 등 오직 영광군 발전만을 생각하며 군정을 이끌어왔다”며 “민선 8기에는 이를 토대로 영광군을 전 세계적인 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정성호 전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축하메시지를 통해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야말로 영광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 후보, 군민과 동행하는 후보인 김준성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응원했다.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 부인 정라미 여사는 함께 인사를 나누며 "중단없는 영광발전. 중단없는 전남발전을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 부인 정라미 여사, 김연자 국민가수는 함께 인사를 나누며 "중단없는 영광발전. 중단없는 전남발전을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오른쪽부터)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 부인 정라미 여사, 정대철 전5선국회의원, 남진 국민가수, 김연자 국민가수는 김준성 더불어민주당영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중단없는 영광발전. 중단없는 전남발전을 만들어 가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남진 국민가수, 김연자 국민가수, 진국이 인기가수는 김준성 더불어민주당영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김준성 영광군수 선거대책위원회는 총괄선대본부장으로 장현, 상임고문으로 정장오, 이수재, 김규현, 고문에는 김학실, 김귀석, 김경식, 이영일, 박준익, 정영준, 채동명, 김범무, 강구성, 김장관, 채동명, 정종신, 이수섭, 정선광, 이정봉, 엽대성, 정기호 명예 선대위원장, 이동권 상임선대위원장 등이 선임되어 오는 6. 1지방선거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의 당선을 위해 동행하기로 했다.

한편, 김 후보의 8대 핵심 공약으로는 ▲농어업 예산 2000억원 개막 ▲군산~영광~목포간 서해안 철도 개설 ▲광주과기원 모빌리티 특화대학원 유치 ▲일자리 1200개 추가 창출 ▲영광군 미래인재육성 투자 확대 ▲원예작물 스마트 채종 전문단지 조성 ▲홍농~염산 해안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개발 ▲소상공인 활성화 지원 및 경쟁력 강화이다.

 

[[취재현장]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말보다 실천, 중단없는 발전 이루겠다!” 선거사무소 개소식]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지지자는 후보에게 꽃다발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와 청년 지지자들은 함께 손을 높이 들고 "젊은 영광, 미래 영광을 위한 정책과 비젼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며 기념촬영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과 지지자들
김준성 더불어민주당 영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화환들
전남 영광군 영광읍 물무로 7(2층), 김준성 영광군수 후보 선거 사무소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