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가온에프에스 현판식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가온에프에스 현판식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5.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이창기)는 ㈜가온에프에스(대표 박민주,전남 장성군 소재)를 찾아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선정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창기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은 박민준 ㈜가온에프에스 대표와 현판식을 갖고 있다.

이창기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은 이날 박민준 ㈜가온에프에스 대표와 현판식을 갖고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 노하우를 청취했다. 농협은행은 지난해부터 우리농가와 농식품기업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자는 취지로‘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을 선정해왔으며, 올해는 총 10개사를 선정하여 여신 우대와 제품 판매, 홍보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가온에프에스는 지역 농가에서 원재료를 매입하여 도시락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역 내 농가 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식품안전의 날 기념 정부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창기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 박민준 ㈜가온에프에스 대표와 관계자들은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선정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이창기 본부장은 “가온에프에스와 같이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식품 제조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지원해 농협은행 본연의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장성군 관내 장성성모지역아동센터 등 4곳에 선정기업에서 제조한 도시락 등을 구입해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