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6-27 19:26 (월)
농협광주지역본부,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눔”
농협광주지역본부,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5.1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월 가정의 달 이웃에게 전하는 따뜻한 관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고성신)는 17일 임곡농협(조합장 기재만)에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쌀 1,000kg을 지원하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앞줄 왼쪽부터) 김석찬 광주영업본부장, 한제규 노조위원장, 고성신 광주지역본부장, 기재만 조합장은 5월 가정의 달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

이날 행사에는 고성신 농협중앙회 광주지역본부장, 김석찬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장, 한제규 농협광주지역노조위원장, 기재만 임곡농협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 20명이 함께 참여했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농업인을 대상으로 이웃사랑 나눔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 날 전달된 쌀 1,000kg(10kg, 100포)은 범 농협 임직원들이 매월 1,000원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회공헌단체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의 참여로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고성신 본부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사가 많은 5월에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을 위해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농협광주본부는 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