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농협전남지역본부, 영·호남 여성지도자 남도문화포럼 개최..."경남 여성지도자! 남도의 멋에 푹 빠졌어요~!"
농협전남지역본부, 영·호남 여성지도자 남도문화포럼 개최..."경남 여성지도자! 남도의 멋에 푹 빠졌어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5.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사)고향주부모임 전남·경남도지회 임원 40여명은 순천 일원에서 제15회 영·호남 여성 지도자 남도문화포럼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과 (사)고향주부모임 전남·경남도지회 임원 40여명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으자!"며 기념촬영

이번 행사를 주관한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소비의 주체인 고향주부모임 회원들이 소비자 단체들 간 협력을 주도하고 도시와 농촌은 물론 영·호남을 하나로 잇는 연결고리가 되어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과 농업·농촌 발전에 앞장서 달라”라고 당부했다.

이번 남도문화포럼은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가 주관하고 전남과 경남지역 고향주부모임이 주최하며, 지역사회 봉사와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등 농촌 활성화 방안에 대한 협의 후 순천만국가정원과 선암사 견학, 남도음식 탐방 등 오감이 행복해지는 일정으로 진행한다.

2006년 전남 장성을 시작으로 첫발을 내디딘 영·호남 여성지도자 남도문화포럼은 전남·경남지역 고향주부모임 회장단이 매년 영·호남지역을 오가며 각 지역 문화탐방과, 회원 간 정보교류를 통해 농산물 홍보 소비촉진활동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납생 고향주부모임전남도회장은“전남과 경남 여성 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혜와 역량을 모아 지역사회에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회원 간의 결속과 화합을 통하여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밝혔으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