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7-02 06:23 (토)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후보 등록 “당당하고 빠르게 새로운 광주시대 만들겠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후보 등록 “당당하고 빠르게 새로운 광주시대 만들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5.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정책과 새로운 선거문화로 시민 사랑 보답”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강기정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12일 오전 광주시 선관위를 찾아 6·1지방선거 광주광역시장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강기정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12일 오전 광주시 선관위를 찾아 6·1지방선거 광주광역시장 후보 등록을 진행했다.

강 후보는 후보 등록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6·1지방선거 출마자 90여명과 송갑석 민주당 광주시당 위원장과 함께 국립5·18민주묘지와 민족민주열사묘역을 참배했다.

강 후보는 “민주당이 광주의 힘이 되겠다”며 “시민으로부터 더 사랑받을 수 있도록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후보 등록 첫날을 맞이해 민주당 후보 모두는 5·18 영령들과 광주 시민 앞에 다시 한 번 다짐한다”며 “민주당의 혁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강기정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국립5.18민주묘지를 찾아 방명록에 "새로운 광주시대를 열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강 후보는 좋은 정책으로 지역 발전 동력을 만들고, ‘경청’을 통한 새로운 선거문화를 조성하겠다는 구상도 밝혔다.

강 후보는 “시민들은 산업을 키워서 일자리를 늘려 달라, 활력 넘치는 도시로 만들어달라고 요구하고 있다”며 “당당하고 빠르게 새로운 광주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또 “좋은 정책으로 시민들의 삶을 바꿔나가는데 기여하겠다”며 “정책 메이커톤을 통해 숙성되고 정제된 공약을 발표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12일 오전 후보 등록에 앞서 국립5·18민주묘지를 참배했다.

끝으로“이번 선거에서는 시민들의 진짜 목소리를 가까이에서 듣는 형태로 계획 중이다”며 “겸손하게 듣고 또 들어 광주 변화를 이끄는 추진력의 기반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 후보는 이날 오후 본선 선대위 발대식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