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0:53 (목)
광주광역시한의사회관 이전 개관...회원 교육 및 친목장소 활용 기대
광주광역시한의사회관 이전 개관...회원 교육 및 친목장소 활용 기대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4.2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한의사회(회장 김광겸)는 지난 23일 서구 치평동 스타타워 203호 새 회관 사무실에서 이전 개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광겸 광주시한의사회장은 광주광역시한의사회관 이전 개관식에서 “회관 이전을 계기로 한의약 발전과 광주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한의사의 역할 확대를 통한 지역사회 봉사에 최선을 다하고, 한의계의 새로운 도약과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송갑석 국회의원, 양향자 국회의원, 이형석 국회의원, 민형배 국회의원,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예비후보, 박미정 광주시의회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회관 개관을 축하했다.

김광겸 광주시한의사회장은 “광주한의사회는 한의약과 관련한 다양한 홍보와 지역사회 봉사활동, 사회참여를 통해 국민의 건강 보호 증진에 일익을 담당하였다”며 “코로나19 후유증 환자 회복을 위한 지원 활동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김광겸 광주시한의사회장, 송갑석 국회의원, 양향자 국회의원, 이형석 국회의원, 민형배 국회의원,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예비후보, 박미정 광주시의회 예비후보와 광주시한의사회원들은 광주광역시한의사회관 이전 개관식에서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또한 “회관 이전을 계기로 한의약 발전과 광주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한의사의 역할 확대를 통한 지역사회 봉사에 최선을 다하고, 한의계의 새로운 도약과 회원들의 화합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며, 새 회관은 회원들의 친목도모와 교육장소로 잘 활용되도록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최의권 수석부회장 이전 경과보고는 “ 59년 5월 전라남도한의사회 광주시분회, 87년 2월 광주직할시한의사회를 설립하여 오늘에 이르게 되었고, 더욱더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광명 고문과 방기봉 전 감사가 감사패와 부상으로 황금열쇠를 받았고, 이건업 전 감사는 김광겸 회장에게 이전 축하 후원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