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5:55 (금)
광주 서구, 서창농협과 이웃사랑 협약...취약계층 세탁 차량 지원 및 복지시설 물품 지원!
광주 서구, 서창농협과 이웃사랑 협약...취약계층 세탁 차량 지원 및 복지시설 물품 지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4.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지난 6일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 세탁 차량 서비스 지원과 복지시설 일상생활용품 지원을 위해 서창농협(조합장 김명열)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대석 서구청장, 김명열 서창농업협동조합장은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 세탁 차량 서비스 지원과 복지시설 일상생활용품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이날 협약식에는 서대석 서구청장, 김명열 서창농업협동조합장과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온정나눔 세탁차량을 활용하여 지역 내 주민에게 세탁 및 복지시설 일상생활용품 지원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과 대상자 발굴에 최선을 다 하겠다” 고 화답했다.

김명열 서창농업협동조합 조합장은 “서구청의 차량 지원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에서 열악한 환경에 처해있는 분들과 복지시설에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여 주민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겠다” 고 말했다.

서대석 서구청장, 김명열 서창농업협동조합장과 관계자들은 지역 내 취약계층 주민 세탁 차량 서비스 지원과 복지시설 일상생활용품 지원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서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창농협에 온정나눔 세탁차량을 지원하고 농협 측은 이 차량을 운용하며 열약한 위생환경에 처한 주민의 세탁물을 직접 수거하고 세탁한 후 배달 서비스까지 제공하게 된다.

이 밖에도 서창농협은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일상 생활용품 등을 월 1회 이상 후원하고, 서구는 이에 따른 행정적 지원과 모니터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