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농협광주지역본부, 광주광역시 "빛찬들 햇쌀!"~쌀도 사고 금도 캐는 '금 한돈 찾기'이벤트 실시
농협광주지역본부, 광주광역시 "빛찬들 햇쌀!"~쌀도 사고 금도 캐는 '금 한돈 찾기'이벤트 실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3.2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와 광주통합RPC(대표이사 이선학)는 “지역쌀 판매확대 및 소비촉진을 도모하고자 오는 6월까지 "금 한돈 찾기"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른쪽)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왼쪽)이선학 광주통합RPC대표는 "광주광역시 빛찬들 햇쌀도 사고 금도 캐세요!"라고 말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획기적인 미질개선을 이루어 낸 광주광역시 농산물 대표브랜드 "빛찬들 햇쌀"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금년에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선학 광주통합RPC대표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광주지역 쌀 미질의 고품질화와 전국 판로 확보를 통해 지역 농민들의 눈물을 씻겨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통합RPC는 지난해 이전·신축으로 최신식 현대화 시설을 구축하였으며, 벼 저온건조로 획기적인 미질개선을 이뤄내, 금년 1월 전라남도 농업기술원에 의뢰한 성분품질평가에서 우수한 성적표를 받을 수 있었다.

완전미로 가공된 빛찬들 햇쌀 1000포(20KG)당 금 한 돈씩을 넣어 팔고 있어 소비자들은 획기적인 미질개선을 이뤄낸 광주 빛찬들 쌀도 맛보고 금 한 돈도 가져갈 수 있는 행운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금을 캔 고객이 인증 샷을 보내주면 추가로 쌀 1포(20KG)를 더 증정 받게 된다.

이 밖에도 범 광주농협은 ▶계통농협 지역 쌀 판매추진확대 발대식 ▶ 한시적 가격인하 공급 ▶백설기데이 행사 등 쌀소비촉진캠페인 ▶광산구청 및 지역산단 MOU체결 ▶수도권 광주 쌀 시장개척 등 연초부터 광주 쌀 판촉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