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시원하고 푸른 광주광역시 만들어요!“
[취재현장]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시원하고 푸른 광주광역시 만들어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3.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 제77회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 개최...무궁화 식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2022년 제77회 식목일을 맞아 24일 오전 10시 시청 행정동 앞 무궁화동산에서 식목일 기념 나무심기 행사를 갖고, 무궁화나무 세그루를 심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제77회 식목일 나무심기에 참석해 "정성껏 심은 나무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가꾸고 보호 하는 일, 산불예방 등에도 각별한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시원하고 푸른도시 광주를 만들어 가는데 시민여러분들께서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덕희 광주시무등산생태팀장, 윤춘성 광주시공원계획팀장은 제77회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에 참석해 정성껏 무궁화 나무를 심고 있다.

나무심기 행사에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덕희 광주시무등산생태팀장, 윤춘성 광주시공원계획팀장 등 20여 명의 직원등 소수의 인원만 참여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최근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온상승으로 인한 빈번한 산불과 폭염, 미세먼지 등 기상이변으로 산림의 중요성과 소중함이 커지고 있다”며 “우리가 심은 나무 한 그루가 다음 세대들의 건강과 안전에 기여하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녹색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김덕희 광주시무등산생태팀장, 윤춘성 광주시공원계획팀장 등 직원들은 제77회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에 참석해 정성껏 무궁화 나무를 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