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 우수 직원 표창 전수식 개최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 우수 직원 표창 전수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3.1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법무부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김경모)는 18일 2021년 하반기 범죄예방정책국 우수 직원 표창 전수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모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장이 소년범죄예방팀 교육 분야에서 자체 강의 성과가 가장 우수한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조아라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 교사에게 표창장과 격려금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

이날 표창 전수식에는 김경모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장, 조아라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 교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표창은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내 다양한 업무 분야에서 성과가 탁월한 직원을 발굴·포상하여 사기를 진작하고자 마련되었고, 재범률 감소 등 전체 14개 분야 총 18명이 우수 직원으로 선정되었다.

이날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윤웅장 국장을 대신해 김경모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장이 소년범죄예방팀 교육 분야에서 자체 강의 성과가 가장 우수한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조아라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 교사에게 표창장과 격려금을 전달했다.

김경모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장은 “평소 비행예방교육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했던 직원이 우수 직원으로 선정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조아라 교사는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비행 초기 단계의 청소년들이 재비행하지 않도록 비행예방교육에 힘쓰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광주청소년꿈키움센터는 법무부 소속 기관으로 법원, 검찰 및 학교 등에서 의뢰한 초기단계 비행 청소년 체험형 인성교육과 일반 초ㆍ중ㆍ고등학생 등을 위한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교육,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