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기업탐방] 안락함의 클래스가 다른 템퍼광주 2호 상무점 오픈
[기업탐방] 안락함의 클래스가 다른 템퍼광주 2호 상무점 오픈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3.1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안락함의 클래스가 다른 템퍼광주 2호 상무점이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033(화정역 3번출구)에 문을 열었다.

곽성보. 임현주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ㆍ템퍼상무점 공동대표는 “우리는 건강한 숙면을 나누는 사람들이다. 우리가 판매하는 것은 단순한 침대가 아니다▲첫째 어린이가 잠자리에 들어 성장하며 꿈을 키우고 ▲둘째 내일의 희망을 위에 오늘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꿈을 깊은 숙면으로 도와주고 ▲세째 가정을 위에 고군분투하는 엄마 아빠의 하루에 무게를 사라지게 해주는 마약 같은 침대를 우리가 판매하는 것이다. 우리의 임무는 세상 모든 사람들의 그들의 방
나아가 그들의 인생을 건강한 수면으로 환하게 밝혀주는 선한 일을 하는 것이다. 초심을 잃지 않고 새겨서 행하고 행하고 행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공동대표 곽성보, 내몸내치 임현주) 템퍼광주상무점 -안락함의 클래스가 다른 템퍼. 이런 편안함을 이제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 템퍼광주상무점에서 만나보세요. 상담문의: 템퍼광주상무점 062 371 7730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033),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 062 962 0806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 77-50)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 #템퍼광주점 #템퍼상무점 #템퍼광주 #템퍼상무 #템퍼매트리스 #템퍼베개 #템퍼타퍼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는 NO.1 매트리스& 배개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템퍼광주 2호 상무점은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 공동대표 곽성보, 내몸내치 임현주 대표가 야심차게 준비한 템퍼 가구 전문점이다.

'폼 메트리스의 선두이자 원조'
템퍼는 숙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기능성 매트리스인 폼 메트리스의 선두이자 원조이다. 스프링 매트리스가 대부분이었던 매트리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한국에서도 그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NASA의 기술에서 시작한 이 혁신적인 소재를 성공적으로 상용화한 점이 높이 평가되어  NASA에서 탬퍼에게 기술인증 라이선스를 수여한 바 있다.
템퍼 소재는 오픈 셀 구조로 설계된 압력완화 물질로 수면시 불필요한 압력을 완화하고 체중을 고르게 분배함으로써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넓은 매장의 템퍼광주 2호 상무점에는 다양한 템퍼 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어 직접 누워보고 비교해 가면서 자신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압력 분산 기능을 가진 기능성 폼 매트리스로 스프링이 없이 어떤 자세로 누워서 자더라도 결리지 않고, 통증이 발생하지 않는다. 특히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는 한국에서 유통되는 공식 제품으로 15년 간 보증이 된다. (한국에서 유통되는 공식 제품은 템퍼로 원산지가 덴마크이고, 병행수입되는 제품은 템퍼페딕은 미국에서 생산, 공식 판매점에서 전혀 보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템퍼 소재는 일반적인 침실 온도에서 개별 사용자의 체형과 체중에 맞춰 이상적인 상태가 되도록 설계되었다. 템퍼는 사용자가 어떤 자세든 가장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 개개인의 체형에 맞춰 조정된다.
템퍼소재는 움직임을 흡수하기 때문에 마음껏 움직여도 수면시, 옆사람을 방해할 가능성이 적다. 이러한 움직임 흡수는 리바운드를 통해 측정하는데, 리바운드가 낮을수록 좋은 제품이다. 일정한 중량의 공을 일반 메모리 폼에 떨어뜨리면 최대 20%까지 튀어 오르지만, 템퍼의 리바운드는 3%미만이다.
템퍼 매트리스는 오래 지속되는 성능이 보증된다. 많은 업계 전문가들이 최상의 수면을 위해 7년 주기로 매트리스의 점검을 권장하지만 템퍼는 매트리스의 성능을 15년 동안 보증한다.
템퍼 매트리스는 이중인증으로 제품 안전성이 입증됐다.
1. 탬퍼 매트리스는 폼, 접착제, 섬유, 라벨 등의 구성품 전체를 대상으로 인증 진행됐으며,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포함한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것을 TUV Rheinland로부터 입증 받았다.
2. 템퍼 매트리스는 폼과 커버에서도 또 하나의 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다.

템퍼 매트리스와 베게에서 잠을 자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비교 대상이 없음을 깨닫게 된다고 한다. 숙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기능성 매트리스인 템퍼는 NASA(미항공우주국)에서 우주선의 이륙 시 우주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완화하는 물질을 개발한 것에서 시작되어 꾸준한 연구를 거쳐 사람의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며 인체의 무게로 인한 압력을 몸 전체로 분산해 수면 시 놀랄만한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템퍼는 미국 우주재단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침구 브랜드이다.

템퍼는 미국, 유럽 소비자가 1위로 선정한 폼 매트리스로 덴마크에서 생산하고 있는 정품은 한국인들의 체형과 성향을 고려해 만들어져 한국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수면의 질에 영향을 미치는 템퍼 베개 -기능성 서포트 베개
당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해 보세요!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 ▲부드러운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 ▲자유로운 움직임과 우수한 지지력

특히, 까다롭기로 소문난 유럽 기준의 안전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기에 성인은 물론 아이들이 사용하는데도 문제가 없다고 한다.

템퍼 매트리스는 견고한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템퍼 오리지날, 부드러운 느낌과 우수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템퍼클라우드, 자유로운 움직임과 우수한 지지력을 자랑하는 템퍼센세이션으로 나눠져 있어 자신에게 꼭 맞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템퍼 상무점 전경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033 , 전화-062)371-7730) 

곽성보 템퍼광주공식판매점 비젼가구 대표이자 템퍼광주상무점 대표는 “수면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기 때문에 침대를 구매할 때는 다양한 종류의 메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시고 본인의 수면 습관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하도록 권해드리고 있다. ”며 “무엇보다 가구는 사용할 때 편해야 하고, 제품 용도에 적합하고 기능도 좋아야 하며 아름답고, 동시에 견고해야 한다. 또한, 유지 관리에 경비나 잔손이 자주가지 않고, 실용적이면서도 실내의 아름다움을 증가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좋은 가구를 고객들에게 꼼꼼하게 소개해주고, 좋은 가구를 만나 만족해하시고, 행복해 하시는 고객을 볼 때 큰 보람과 만족을 느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