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광주광역시, 취약계층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한국새농민광주시회 농산물 꾸러미 기탁식 개최
광주광역시, 취약계층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한국새농민광주시회 농산물 꾸러미 기탁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3.1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15일 오전 10시 3층 비즈니스룸에서 취약계층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한국새농민광주시회 기부물품 기탁식을 가졌다.

문영훈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은 한국새농민광주시회 기부물품 기탁식에서 “코로나19가 광범위하게 확산되는 위기상황에서 확산방지를 위한 지역사회의 동참과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는 시민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있다”며 “이보다 더 큰 위기도 나눔과 연대의 광주정신으로 이겨낸 것처럼 이번 코로나19 위기상황도 광주공동체가 원팀이 되어 반드시 극복해 내자"고 말했다.
고성신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은 한국새농민광주시회 기부물품 기탁식에서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문영훈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 노홍기 한국새농민광주광역시회장, 고성신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 채종순 광주시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했다.

문영훈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은 “코로나19로 농산물 소비부진 등 농업인들의 피해가 심각한 상황에서 노홍기 한국새농민광주광역시회장 및 회원분들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다.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은 취약계층의 코로나 19극복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문영훈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 노홍기 한국새농민광주광역시회장, 고성신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 채종순 광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취약계층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농산물 꾸러미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
채종순 광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취약계층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농산물 꾸러미 기탁식에 참석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나눠주시는 봉사자들이 계셔서 광주광역시가 행복할 수 있는 것이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상생협력해 나갈 수 있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성신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은 “광주광역시, 농업인들이 이웃사랑에 앞장 서 주셔서 정말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랑나눔 행사를 펼쳐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노홍기 한국새농민광주광역시회장은 “코로나19와 맞서 싸우고 있는 취약계층 광주시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사)한국새농민회는 1965년부터 농협에서 자립, 과학, 협동의 새농민 운동 3대 정신을 앞장서 실천함으로써 농가소득증진과 영농과학화 및 지역농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선도 농업인상을 수상한 부부들의 모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