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5:55 (금)
농협광주지역본부, “백설기 떡과 장미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농협광주지역본부, “백설기 떡과 장미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3.14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설기 DAY' 행사 개최로 우리쌀 소비촉진에 앞장!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고성신)와 광주통합RPC(대표이사 이선학)는 쌀 소비촉진 행사의 일환으로 11일 지역본부 1층에서 백설기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 김익찬 광주광역시 쌀조합공동사업법인 이사회의장평(평동농협조합장-(왼쪽에서 첫번째) 등은 '백설기 DAY' 행사에 참석해 "백설기 떡과 장미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라며 기념촬영

이날 행사에는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김석찬 영업본부장, 김익찬 광주광역시 쌀조합공동사업법인 이사회의장평(평동농협조합장), 이선학 광주통합RPC 대표이사, 최평강 경영기획단장 및 광주본부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행사에 참여한 농협 임직원들은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핑크색 하트가 새겨진 예쁜 백설기 떡과 장미꽃을 나눠주며 “사탕대신 우리 쌀로 만든 민족고유 먹거리인 떡과 꽃으로 사랑과 고마움을 전하자.”며 캠페인을 전개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3월 14일을 백설기데이로 인식하고 우리 쌀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우리 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쌀 식품개발 등을 통해 건강한 먹거리 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가운데) 이선학 광주통합RPC 대표이사는 '백설기 DAY' 행사에 참석해 "백설기 떡과 장미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라며 기념촬영

이선학 광주통합RPC 대표이사는 “식습관의 변화로 인한 쌀 소비 감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백설기 DAY’행사를 개최했다.”며,“이번 행사를 계기로 쌀 소비에 대한 인식 전환되어 다양한 쌀 식품 개발과 소비촉진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와 농협은 쌀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연인끼리 사탕을 주고받는 날로 알려진 3월 14일을 매년 ‘백설기데이’로 지정하고 쌀 소비촉진에 나서고 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김석찬 영업본부장, 광주광역시 쌀조합공동사업법인 이사회 의장인 김익찬 평동농협조합장, 이선학 광주통합RPC 대표이사, 최평강 경영기획단장 및 광주본부 임직원들은 "백설기의 날! 백설기 떡과 장미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라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