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민주당 이용빈 대변인 “대장동‧윤석열 관련 비리 반드시 진상 규명”
민주당 이용빈 대변인 “대장동‧윤석열 관련 비리 반드시 진상 규명”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2.03.11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장동 특검, 이재명‧윤석열 떠나 국민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실 사안”

“윤석열 당선자 관련 모든 비리 사실은 국민의 삶 자체를 부정하는 비리”

“윤 당선자나 박영수 전 특검 문제들 대충 덮어놓고 국민 통합할 수 없어”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대변인이 “윤석열 당선자와 관련된 모든 비리들은 사실은 국민의 삶 자체를 부정하는 그런 비리들이었다.”며 “국회 차원에서는 반드시 진상 규명이 이뤄져야 된다”고 주장했다.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대변인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대변인

뉴시스에 따르면, 이용빈 국회의원(광주 광산구갑)이 11일 BBS 라디오 '박경수의 아침저널'에서 “대장동 특검 문제 어떻게 가야 하나”라는 물음에 “이재명, 윤석열 누구를 떠나서 대장동 특검은 국민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실 사안”이라고 말했다.

이어 “저희들로서는 약속드린 것처럼 대장동과 관련, 또 윤석열 당선자와 관련된 모든 비리들은 사실은 국민의 삶 자체를 부정하는 그런 비리들이었다.”면서 “국회 차원에서는 반드시 진상 규명이 이뤄져야 된다”라고 밝혔다.

이 대변인은 또 “대장동 특검은 특히 부동산 개발과 관련된 여러 개발 이익을 어떤 세력이 가져갔느냐, 또 그 세력의 몸통이 누구냐고 하는 데 대해서는 반드시 밝혀내고 지나가야 될 문제”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이 후보를 몸통이라고 끊임없이 이야기해 오신 분들과 그리고 윤 후보나 박영수 전 특검의 문제들을 대충 덮어놓고 국민 통합을 할 수는 없다”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이용빈 대변인은 이보다 먼저 “민주당에 대해서 윤 후보가 존중하는 자세를 취한다면, 우리 당은 늘 협치할 자세는 돼 있다”라고 밝혔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