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농협광주본부, 동곡농협에서 ‘농업인을 위한 코로나19 예방물품 꾸러미’지원
농협광주본부, 동곡농협에서 ‘농업인을 위한 코로나19 예방물품 꾸러미’지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3.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고성신)는 8일 동곡농협(조합장 이동운)에서 ‘농업인을 위한 코로나19 예방물품 꾸러미’ 전달식 가졌다고 밝혔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이동운 동곡농협조합장과 직원들은 ‘코로나19 예방물품 꾸러미’지원식을 갖고 기념촬영

이날 행사에는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 이동운 동곡농협조합장과 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최근 광주지역 코로나19 확산세가 심각한 상황에서 농업인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코로나19 예방물품 꾸러미’를 지원하기로 했다.

‘코로나19 예방물품 꾸러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향균비누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광주 관내 취약계층 농업인 7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농업인의 코로나19 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농업인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여 농업·농촌에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동운 동곡농협조합장은"장기화된 코로나19와, 변이바이러스, 폭염에 애를 태우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역 농업인들에게 힘이 되는 동곡농협을 만들어나가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