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임기제공무원 신규 임용장 수여식 개최
[취재현장] 광주광역시, 임기제공무원 신규 임용장 수여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3.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4일 오전 9시 40분 3층 행정부시장실에서 임기제공무원 신규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은 임기제공무원 신규 임용장 수여식에서 이지웅 광주시법무담당관실 지방행정주사에게 “광주광역시 행정을 하다보면 민원인들과 행정적 마찰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럴 때 시나, 민원인 사이에 서로 부당하다고 느끼지 않도록 원만하게 해결 할 수 있는 법률적 자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지연 광주시투자유치과 지방행정주사보에게는 “광주에는 평동산단, 빛그린 산단, 진곡산단, 하남산단이 있다. 중국어 통역을 통해 많은 외국 기업들이 광주에 투자할 수 있도록 적극 역량을 발휘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김용만 광주시인사정책관, 이지웅 광주시법무담당관실 지방행정주사, 이지연 광주시투자유치과 지방행정주사보가 참석했다.

이날 임용장을 수여받은 신규임용 공무원은 2년 간 광주광역시 법률자문과 외국인투자기업유치 중국어 통역업무를 맡게된다.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은 이지웅 광주시법무담당관실 지방행정주사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이지연 광주시투자유치과 지방행정주사보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있다.
이지웅 광주시법무담당관실 지방행정주사, 이지연 광주시투자유치과 지방행정주사보는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에게 선서를 하고 있다.
문영훈 광주광역시행정부시장, 김용만 광주시인사정책관, 이지웅 광주시법무담당관실 지방행정주사, 이지연 광주시투자유치과 지방행정주사보 등 관계자들은 임기제공무원 신규 임용장 수여식을 마치고 "더 크고 더 강한 광주광역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