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주)천사푸드,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과 MOU 체결 및 나눔현판 전달
(주)천사푸드,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과 MOU 체결 및 나눔현판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2.1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주)천사푸드(대표 하늘)는 지난 11일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이사장 신승남)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왼쪽부터) 이연 공생복지재단 상임이사와 하늘 (주)천사푸드대표는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

이날 체결식에는 하늘 (주)천사푸드대표, 이연 공생복지재단 상임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아동 및 장애인과 관련된 복지사업과 관련하여 사회적 약자의 복지향상을 위해 ▲결연 ▲후원연계 ▲취업 ▲자립훈련 등을 상호 협력하여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에서는 매월 정기적으로 소외계층 대상자들 위해 후원하고 있는 (주)천사푸드에 ‘후원의 집’ 현판 전달식도 진행하였다.

(왼쪽부터) 이연 공생복지재단 상임이사는 하늘 (주)천사푸드대표에게 후원의 집 현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하늘 (주)천사푸드 대표는 "지역사회 내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과 장애인이 많이 있는데,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연 공생복지재단상임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내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아동과 장애인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으며, 아동과 장애인의 복지 향상을 위해 정기적인 후원을 아낌없이 해주신 (주)천사푸드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연 공생복지재단 상임이사와 하늘 (주)천사푸드대표는 (주)천사푸드 정문에 후원의 집 현판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전라남도고용우수기업인증회사인 (주)천사푸드는 천사의 마음을 담아 상품을 유통하는 전남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청년대표의 주도하에 사회적 취약계층과 약자를 위해 후원금, 식료품 후원, 취업연계 등을 통해 복지를 실천하고 있는 사회적기업을 지향하는 회사이다. 

사회복지법인 공생복지재단은 지난 1928년 윤치호 전도사가 7명의 거리아이들과 함께 공동체 생활을 하면서 시작되어 현재까지 외로운 이웃과 함께하면서 사랑과 생명존중의 복지공동체를 통해 모두가 행복하게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아동복지, 장애인복지, 노인복지, UN세계고아의 날 제정추진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