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4:01 (금)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 "공명선거 준수 및 윤리경영 실천하자!"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 "공명선거 준수 및 윤리경영 실천하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2.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협전남지역본부, 공명선거 준수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 개최
- 공직자 선거 임직원 중립의무 철저
- 윤리경영 실천으로 청렴한 조직문화 다짐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는 10일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 대강당에서 2022년 공명선거 준수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공명선거 준수 및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에서 "모든 직원들이 선거중립과 공명선거 실천하고 청렴한 조직문화를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다짐 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모든 직원들이 선거중립과 공명선거 실천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당부하며,“청렴한 농협에 대한 국민적 기대와 신뢰에 부응하여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이루어가자”고 강조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박서홍 본부장과 지역본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의 선거중립준수와 윤리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아울러 전남농협은 2월초 전남관내 농협시군지부를 대상으로 공명선거 실천을 지도한 바 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전 농협전남지역본부직원들을 대표해 공명선거 준수 및 윤리경영 실천을 다짐하고 있다.

특히, 올해 실시되는 제20대 대통령 선거 및 제8회 전국지방 동시선거에서 농협직원은 선거관여를 금지하고, 공직선거법과 농협법 등 관련 법령과 제규정을 준수하며, 청렴한 조직문화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