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6 16:56 (화)
송종욱 광주은행장,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만들어요!"
송종욱 광주은행장,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설 명절 만들어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1.28 11: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서구 양동시장에서 어린이들과 함께 체험하는 장보기 행사 펼쳐
- 지역의 어려운 결손가정에 온누리상품권 5백만원 전달
- 직접 장보기 어려운 가정을 대신해 광주은행 임직원들이 장보기 대행 봉사활동 가져
- 송종욱 광주은행장,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 청취하며 침체된 지역경제 현장의 목소리 들어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서구 양동시장에서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양동시장에서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 장보기를 하며 격려를 전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은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사회의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달함으로써 모두에게 행복한 설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발전하며 동행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매년 명절마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쳐온 광주은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올해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광주은행 임직원들은 양동시장에서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 장보기를 하며 격려를 전했다.

대형마트에 익숙해진 어린이들이 전통시장을 둘러보며 물건을 직접 구입하고 계산하도록 구성한 ‘힘내요 전통시장 어린이 시장투어’ 프로그램에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대표 어린이 2명을 포함해 필수 인원만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어린이들은 재미와 경제 공부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장보기 행사에 앞서 광주은행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 결손가정에 온누리상품권 5백만원을 전달했으며, 광주은행 임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가정을 대신해 물품을 대신 구입해주는 장보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광주은행 직원들은 경기침체와 고객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지역 어린이들을 격려하기 위한 시장투어를 마친 후 기념촬영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더불어 경기침체와 고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한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전통시장이 지역민들의 관심으로 활력을 되찾기 바라며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며, “광주은행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금융지원을 펼쳐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매년 명절 때마다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쳐 어린이들의 경제 학습체험과 지역 결손가정을 돕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도 월곡시장과 대인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쳐 봉사활동과 더불어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 힘을 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일호 2022-01-30 17:04:56
김용건 지라시 피해 여성 "명예훼손 컴온… 싹다 고소"

머니S 2021-08-08 08:31:23



배우 김용건이 39세 연하 여성 A씨에게 낙태 강요한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사건과 무관한 여성 B씨가 고소인으로 지목된 '지라시'가 등장했다. 이에 B씨는 법적대응에 나선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2일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김용건이 13년 동안 만난 A씨에게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를 당했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고소인 A씨는 현재 37세로, 76세인 김용건과 39세 차이가 난다"며 "A씨는 김용건과 2008년 처음 만나 지금까지 13년 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고 덧붙였다.



https://blog.naver.com/0707soho/222479227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