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3 16:59 (화)
농협전남지역본부, 상호금융 'NH매일적금' 신상품 출시
농협전남지역본부, 상호금융 'NH매일적금' 신상품 출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1.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짠테크에 관심 있는 고객을 위한 단기 적립식 상품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는 20일 해남 계곡농협(조합장 임정기)에서 ‘NH매일적금’신상품 가입행사와 함께 판매에 들어갔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남 계곡농협(조합장 임정기)에서 ‘NH매일적금’신상품 가입행사를 갖고 기념촬영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코로나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니즈를 발 빠르게 충족해 드릴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수신 상품이 출시되어 기쁘다”며, “디지털 혁신으로 급변하는 금융환경을 선도하는 상호금융을 구현하여 고객만족과 실익증대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적시에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전남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NH매일적금’은 농협 상호금융에서 일상생활 속 소소한 지출비용을 매일 규칙적으로 모아 저축습관 체화 및 목적자금 마련 지원을 위한 적립식 상품으로 적립횟수 및 신규·기존 고객 등 상품가입에 따라 최고 0.9%p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준다.

또한 이 상품은 비대면 전용상품으로 판매 채널은 농축협 스마트뱅킹을 접속하여 금융상품몰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상반기 중 NH콕뱅크에서도 가입할 수 있게 된다.

가입대상은 개인이며 1인 3계좌까지 3개월 이상 6개월 이하로 월단위 가입이 가능하다. 입금은 매일 자동이체 또는 직접 적립할 수 있고 매회 1천원 이상 10만원 이내(원단위), 계좌당 매월 30만원 이내에서 자유적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