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7-02 06:23 (토)
농협광주지역본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펼쳐
농협광주지역본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펼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1.1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고성신)는 17일 광산구청에서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돈국 광산구청 부구청장, 고성신 농협중앙회 광주지역본부장, 김석찬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장, 김양숙 광산구청복지정책과장, 한제규 농협 광주지역노조위원장, 남미정 NH농협은행 광산지점장은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갖고 기념촬영

이 날 나눔 행사에는 김삼호 광산구청장을 대신해 이돈국 광산구청 부구청장, 김양숙 복지정책과장, 고성신 농협중앙회 광주지역본부장, 김석찬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장, 한제규 농협 광주지역노조위원장, 남미정 NH농협은행 광산지점장 등이 참석하여 이웃사랑 나눔 활동에 함께했다.

‘설 맞이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 나눔 실천과 함께 우리 쌀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범 농협 임직원들의 매월 1,000원 이상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회공헌단체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의 참여로 범 농협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과 경기침체 속에서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온기를 나누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농협광주본부는 소외계층에 대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전달된 떡국 200박스(박스당 2kg)는 광산구청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