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광주비아농협,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 수상
광주비아농협,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1.1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합원과 지역민의 신뢰와 임직원 노력으로 이뤄낸 값진 성과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고성신)는 지난 10일 광주비아농협(조합장 박흥식)이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을 달성한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에게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과 꽃다발을 전수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광주비아농협을 찾아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에게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과 꽃다발을 전수했다.

고성신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광주비아농협이 지역사회 서민금융과 농업인 영농자금 지원이라는 농협의 본질적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으로써 일구어낸 큰 성과이다”며 “광주비아농협이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조합원 영농지원과 지역 구성원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확대해 ‘함께하는 농협’을 실천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은 “코로나19 상황과 정부의 대출 규제 등 많은 어려움 속에서 이룬 금융자산 2조원 달성은 조합원과 지역민의 신뢰와 임직원의 노력으로 이뤄낸 값진 성과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하고 신뢰받는 농협이 되도록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김윤자 상호금융지원단장, 고성신 광주지역본부장, 박흥식 광주비아농협 조합장, 이석열 광주비아농협 상임이사는 광주비아농협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

‘금융자산 달성탑’은 농축협이 보유한 여·수신 합산 금융총자산이 일정 기준금액 이상이 되었을 때 수여하며, 건전경영과 내실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매분기말 금융자산을 토대로 농협중앙회에서 시상한다.

광주비아농협은 2019년에 예수금 1조원 달성탑을 수상하였으며, 고객 자산 보호와 서민금융지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여 2021년에는 금융자산 2조원 달성,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을 수상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