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광주 동구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 개최
[취재현장] 광주 동구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12.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동구(청장 임택)는 30일 오후 2시 동명동 80-15번지(서석교회 뒤편)에서 생활체육을 즐기시는 어르신들의 숙원사업이었던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을 가졌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임택 동구청장, 문병률 동구게이트볼협회장은  '동구 전천후 게이트볼 경기장' 준공식에 참석해 시타를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임택 동구청장, 이홍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김준영 광주시문화관광체육실장, 홍기월 동구의회의원, 문병률 동구게이트볼협회장, 김혜란 동명동장 등 내빈들은 "스포츠를 즐기고 향유할 수 있는 풍요로운 광주광역시를 만들어 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날 준공식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임택 동구청장, 이홍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김준영 광주시문화관광체육실장, 홍기월 동구의회의원, 문병률 동구게이트볼협회장, 김혜란 동명동장, 박요한 방송인, 구제길 동구체육회장 축하화한 등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준공한 게이트볼장은 어르신들이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체육활동을 즐기며 활력을 되찾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2년 가까이 계속되는 코로나19와의 오랜 사투로 힘들고 지친 시민들이 하루 빨리 활력 넘치는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광주광역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취재현장] 광주 동구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 개최

박요한 방송인은 광주 동구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의 원활한 진행과 사회를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에 참석해 “생활체육을 즐기시는 어르신들의 숙원사업이었던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동구의 제1호 전천후 게이트볼장이 완성되기까지 많은 분들이 마음 모아주시고 애써주셨다”
이홍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은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에 참석해 "게이트볼장 준공으로 지역 주민들의 여가활동은 물론 친목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홍기월 동구의회의원은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에 참석해 "노후 걱정 없는 광주,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년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임택 동구청장은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에서 "생활체육을 즐기시는 동구 어르신들의 숙원사업이었던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이 이뤄지기까지 함께 힘을 모아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와 축하를 전한다”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동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준영 광주시문화관광체육실장은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에 참석해 "어르신들이 열심히 일하면서도 다른 한편으로는 스포츠를 즐기고 향유할 수 있는 진정으로 풍요로운 광주광역시를 만드는데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 동구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어르신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임택 동구청장, 이홍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김준영 광주시문화관광체육실장, 홍기월 동구의회의원, 문병률 동구게이트볼협회장, 김혜란 동명동장, 박요한 방송인, 구제길 동구체육회장 등 회원들은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을 축하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임택 동구청장, 이홍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김준영 광주시문화관광체육실장, 홍기월 동구의회의원, 문병률 동구게이트볼협회장, 김혜란 동명동장과 내빈들은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식 축하의 테이프컷팅을 하고 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임택 동구청장, 이홍일 광주시의회행정자치위원장, 김준영 광주시문화관광체육실장, 홍기월 동구의회의원, 문병률 동구게이트볼협회장, 김혜란 동명동장과 내빈들은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 축하의 시구를 하고 있다.
구제길 동구체육회장은 광주 동구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준공 축하의 화환으로 축하를 전했다.
광주 동구 동명동 전천후 게이트볼장 내부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