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6:48 (수)
농협광주지역본부, 광산구 어려운 이웃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나눔
농협광주지역본부, 광산구 어려운 이웃위한 사랑의 김장김치나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12.2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강형구)는 지난 22일 광산구청(청장 김삼호)에서 농협광주영업본부(본부장 김석찬),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와 함께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김삼호 광산구청장을 대신해 이돈국 광산구청 부구청장, 이영훈 광산구의회 의장, 김양숙 광산구복지정책과장, 김석찬 광주영업본부장, 남미정 농협은행 광산지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200박스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

이날 나눔행사에는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김삼호 광산구청장을 대신해 이돈국 광산구청 부구청장, 이영훈 광산구의회 의장, 김양숙 광산구복지정책과장, 김석찬 광주영업본부장, 남미정 농협은행 광산지점장 등이 함께 했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외받고 있는 사회적 배려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돈국 광산구청 부구청장과 이영훈 광산구의회 의장이 참석하여 이웃사랑 나눔실천에 마음을 모았다.

이돈국 광산구청 부구청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추위로 마음마저 꽁꽁얼기 쉬운때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나눠주시는 농협광주지역본부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공동체 모든 구성원들이 행복한 광산을 만들기 위해 함께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소외될 수 있는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해 지역농산물로 만든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농협광주본부는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광산구청에 전달된 김장김치 1,000kg(200박스)는 광산구 관내 21개 동에 지원되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