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전남 영광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기탁식 가져
전남 영광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기탁식 가져
  • 김근우 기자
  • 승인 2021.12.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전국악예술인 강재원, 마스크 5만장 기탁

[광주일등뉴스=김근우 기자]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20일 강재원팜스 87(대표이사 강재원, 전속모델 연기자 이숙)이 영광군 희망2022 나눔캠페인에 참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5만장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준성 영광군수, 강재원 강재원팜스 87대표, 이숙 연기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영광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마스크 5만장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이날 기탁식에는 김준성 영광군수, 강재원 강재원팜스 87대표, 이숙 연기자가 참석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영광군 출신 예술인·기업인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시는 강재원 대표님을 만나게 되어 반갑고 전국에 걸쳐 나눔의 영역을 확장해 가시는 대표님의 열정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고 있었다.”라며, “어려운 시기에 고향을 기억하시고 따뜻한 사랑을 전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전해주신 물품은 지역민들이 코로나19를 이겨 낼수 있도록 잘 전해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강재원 대표는“이번 기탁은 코로나19로 어려워하시는 고향 분들을 돌아보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라며, “연기자 이숙님께서 적극적인 도움을 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특히 고향을 위한 봉사의 기회를 주셔서 더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강재원 대표는 우리 고장 염산 축동리 출신으로 연예기획사인 강재원 컴퍼니를 기반으로 퓨전 국악 예술인으로 방송 및 공연 등을 활발히 활동중이다. 또한 강재원팜스 87을 설립하여 축산업 경매에서 판매까지를 책임지고 운영하여 현재 홈쇼핑에 진출, 서울 주요 지역에 헬스클럽을 운영하는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강재원 대표는 서울 동대문구청, 강남구청, 강북구청, 중량구청, 도봉구청에 매월 기부를 실천하여 총 1억 2천만 원 상당의 기부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구리시청에 2,000만 원 상당의 한우 갈비찜을 전달하며 복지사각지대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였고 백룡컴퍼니 공연기획사, 작은사랑나눔본부와 함께 재능기부를 펼쳐 요양원, 병원등에 문화예술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