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과 고향주부모임회원들,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사랑의 나눔행사’펼쳐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과 고향주부모임회원들,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사랑의 나눔행사’펼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12.2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강형구) 하남농협(조합장 나왕수)는 지난 17일 고향주부모임(회장 김금자)회원들과 함께 ‘사랑의 나눔행사’를 실시하고 관내 주민센터에 총 120박스의 농산물 꾸러미 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나왕수 하남조합장,  김금자 고향주부모임 회장과 회원들은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한 2021년 사랑의 나눔행사에 참석해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는 하남농협이 되겠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  김금자 고향주부모임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나왕수 하남조합장은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으로 연말연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어려움이 커져가고 있는 이웃들의 따듯한 연말연시를 위하여 나눔행사를 마련하였다.”며,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실천하는 하남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하여 마련된 ‘사랑의 나눔행사’는 우리지역에서 재배된 쌀로 만든 떡국떡과 농축산물로 구성된 꾸러미 세트를 월곡1동 · 월곡2동 · 하남동 주민센터 3곳에 전달하였다.

한편 해당 주민센터에서는 하남농협으로부터 전달받은 꾸러미 세트를 지역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