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17 16:53 (화)
[취재현장] 유정화 조선대학교 건축공학과 2년,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 영예의 대상 수상!
[취재현장] 유정화 조선대학교 건축공학과 2년,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 영예의 대상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12.1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유정화 조선대학교 건축공학과 2년은 13일 오후 5시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에 위치한 기분좋은 극장에서 한국광산업진흥회에서 개최한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 영예의 대상(이용섭 광주광역시장표창)을 수상했다.

유정화 조선대학교 건축공학과 2년은 한국광산업진흥회에서 개최한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에서  UCC 부문 ‘중소기업 매력에 퐁당’을 출품해 영예의 대상(이용섭 광주광역시장표창)을 수상했다.
유정화 조선대학교 건축공학과 2년은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에서 UCC 부문 대상(이용섭 광주광역시장표창)을 수상한 후 아버지 유후식 광주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급수과장과 언니 유주원 광주시북구청기획실주무관의 축하를 받으며 기념촬영

이날 시상식에는 유후식 광주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급수과장, 유주원 광주시북구청기획실주무관, 서화진 방송인 등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대상을 수상한 유정화 조선대학교 건축공학과 2년은 UCC 부문 ‘중소기업 매력에 퐁당’을 출품해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효성 있는 아이디어로 중소기업 인식개선에 기여한 공이 높이 평가받았다.

이번 대회는 한국광산업진흥회가 지역내 우수 중소기업 발굴 및 인식개선을 위해 지난 7월 26일부터 9월 14일까지 ▲사용자제작콘텐츠(UCC) ▲슬로건 ▲포스터 ▲수필·수기 4개 분야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을 개최했다.

서화진 방송인의 원활한 진행과 사회로 제2회 우리지역기업바로알기 공모전 시상식 및 중소기업 홍보.문화의 밤이 개최됐다.
참석자들은 유정화 조선대학교 건축공학과 2년의 '우리지역기업 바로알기 공모전' 영예의 대상 수상을 축하하며 큰 박수를 전하고 있다.

유정화 조선대학교 건축공학과 2년은 이번 수상으로 광주광역시장 표창과 상금 200만원을 수상했다.

한국광산업진흥회는 당선작 통합작품집을 제작해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물과 향후 지역기업 일자리 지원정책마련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이번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실효성 있는 아이디어들이 지역 일자리 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축하를 전했다.

유정화 조선대학교 건축공학과 2년은 “광주 미래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인식 개선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광주발전을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