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담양군사회단체와 연합, 연말연시 코로나19 방역 캠페인...지연내 감염확산 방지를 위한 홍보
담양군사회단체와 연합, 연말연시 코로나19 방역 캠페인...지연내 감염확산 방지를 위한 홍보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1.12.1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13일 확진자 급증에 따라 의용소방대 연합회 및 자율방재단, 이장단과 합동으로 코로나 방역 캠페인을 전개했다.

(원 사진-최형식 담양군수)  전남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13일 확진자 급증에 따라 의용소방대 연합회 및 자율방재단, 이장단과 합동으로 코로나 방역 캠페인을 전개했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감염력이 높은 변이 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무엇보다 모임 및 이동을 자제하고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며, “백신 3차 접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소중한 생명과 건강을 지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일 전국 확진자가 8,000명에 육박하고 전라남도 내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 확산 및 지역 내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어 이를 예방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이날 군과 의용소방대 연합회 및 자율방재단, 이장단은 담양터미널 및 중앙공원 일원, 메타프로방스 단지 일원을 돌며 연말연시 이동 및 모임 자제, 방역수칙 준수 등을 홍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