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1-29 00:09 (토)
[취재현장] KT&G 전남본부, 광주광역시 취약계층과 나눔을 함께!
[취재현장] KT&G 전남본부, 광주광역시 취약계층과 나눔을 함께!
  • 박부길
  • 승인 2021.12.07 13: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7일 오전 11시 시장 접견실에서 ‘KT&G 전남본부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기부금 1천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최재영 KT&G 전남본부장, 이달주 광주시복지건강국장은  KT&G 전남본부 돌봄이웃 지원성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

이날 나눔행사에는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최재영 KT&G 전남본부장, 이달주 광주시복지건강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해 준 최재영 KT&G 전남본부장과 직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어려울 때일수록 함께 나누는 것에 주저함이 없던 광주시민의 힘이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또 한 번 빛을 발하고 있다'며 광주시민들의 성숙한 시민의식과 따뜻한 마음에 힘입어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최재영 KT&G 전남본부장은  KT&G 전남본부 돌봄이웃 지원성금 전달식에서 어느누구 하나 소외되지 않는 광주 만들기를 위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최재영 KT&G 전남본부장은 “코로나19에 따른 국가적 위기 속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상생의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웅이 2021-12-07 20:24:06
최재영 본부장님 정말 좋은 일 많이 하십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 선한 영향력으로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힘써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