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 임원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후보에게 보육현안 정책제안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 임원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후보에게 보육현안 정책제안
  • 박부길
  • 승인 2021.11.2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선미) 임원들은 28일 오후 2시 서구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이재명 전국민 선대위회의에 참석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후보에게 보육현안 정책을 제안했다.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임원들은 매타버스에서 내리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후보에게 '영유아가 행복한 광주' 피켓을 보이며 광주방문을 환영했다.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임원들은 매타버스에서 내리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후보에게 '영유아가 안전한 광주' 피켓을 보이며 광주방문을 환영했다.

이날 황정련 광주광역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정책고문, 이숙희 민간어린이집연합회고문, 최선미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부회장, 윤미혜 남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강춘자 광산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공수미 동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조승란 서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등 임원들은 민형배 국회의원(이재명 대통령후보 전략기획본부부본부장)에게 보육현안 정책제안서를 공약사항에 넣어줄 것을 요청하며 전달했으며, 이어 조오섭 국회의원, 황현택 광주시의원들과 함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광주.전남 지지층 결집을 위해 타고 다니는 호남 매타버스앞에서 피켓을 들고 “영유아가 안전한 광주 만들 것"을 결의했다.

황정련 광주광역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정책고문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후보에게 보육현안 정책을 제안하며 인사를 전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후보는 '이재명 전국민 선대위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행사장으로 이동하며 인사를 전하고 있다.

정책제안서에는 ‘차별없는 평등한 출발선’을 만들기 위해 ▲인건비 국공립과 차별없이 지원  ▲민간 환경개선비 지원 등을 제안했다.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 임원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대통령후보에게 보육현안 정책]

조오섭 국회의원, 황정련 광주광역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정책고문, 이숙희 민간어린이집연합회고문, 최선미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부회장, 윤미혜 남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강춘자 광산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공수미 동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조승란 서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등 임원들은 매타버스앞에서 "영유아가 안전한 광주를 만들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황현택 광주시의원, 황정련 광주광역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정책고문, 이숙희 민간어린이집연합회고문, 최선미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부회장, 윤미혜 남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강춘자 광산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공수미 동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조승란 서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등 임원들은 매타버스앞에서 “영유아가 안전한 광주를 만들기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황정련 광주광역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정책고문, 이숙희 민간어린이집연합회고문, 최선미 광주광역시민간어린이집연합회부회장, 윤미혜 남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강춘자 광산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공수미 동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조승란 서구민간어린이집연합회장 등 임원들은 호남 매타버스앞에서 피켓을 들고 “영유아가 안전한 광주 만들 것"을 결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