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8 16:54 (목)
농협광주지역본부 지역농협들,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행사 이어져
농협광주지역본부 지역농협들,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행사 이어져
  • 박부길
  • 승인 2021.11.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서광주농협, 23일 동곡농협, 송정농협, 하남농협 사랑의 김장김치나눔 실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강형구) 서광주농협(조합장 문병우), 동곡농협(조합장 이동운), 송정농협(조합장 김형덕), 하남농협(조합장 나왕수)는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행사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 서덕희 농가주부모임 회장 등은 19일 서구 동림동에 위치한 서광주농협 복합시설 주차장에서 정성껏 사랑의 김장김치 500포기를 버무린 후 기념촬영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 서덕희 농가주부모임 회장 등 30여명은 지난 19일 서구 동림동에 위치한 서광주농협 복합시설 주차장에서 정성껏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마친후 "맛있는 김치드시고 코로나19 위기 이겨내세요!"라며 화이팅을 외쳤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문병우 서광주농협조합장, 서덕희 농가주부모임 회장 등 30여명은 지난 19일 서구 동림동에 위치한 서광주농협 복합시설 주차장에서 정성껏 사랑의 김장김치 500포기를, 23일에는 이동운 동곡농협조합장, 김형덕 송정농협조합장,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과 봉사자들이 총 1,500포기의 김치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광주광역시 관내 농협들의 정성이 우리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졌으면 좋겠다. "며 "앞으로 지역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농협광주지역본부를 만들어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왼쪽부터)이동운 동곡농협조합장,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정성껏 사랑의 김장김치를 만들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나왕수 하남농협조합장과 봉사자들은 정성껏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마친후 "맛있는 김치드시고 코로나19 위기 이겨내세요!"라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문병우 서광주농협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김장비용이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정성껏 담근 김치를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관내 지역농협들은 각 농협별로 오는 12월 10일 까지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하여 소외계층을 위한 온정을 나눌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