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남창식 광주광역시비상대책팀장, 나우철 주무관, 2021광주광역시 협업우수사례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남창식 광주광역시비상대책팀장, 나우철 주무관, 2021광주광역시 협업우수사례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 박부길
  • 승인 2021.11.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는 18일 시청 무등홀에서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로 선정된 안전정책관실비상대책팀"민관군경 드론영상공유 운영시스템 구축"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로 선정하고, 우수상 수여 및 포상금 80만원을 전달했다.

신동하 안전정책관, 남창식 광주광역시비상대책팀장, 나우철 주무관과 직원들은 2021광주광역시 협업우수사례경진대회 우수상을 수상한 후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광역시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신동하 안전정책관은 그동안 수고한 남창식 광주광역시비상대책팀장, 나우철 주무관과 직원들을 크게 격려했다.

남창식 광주광역시비상대책팀장은 "민관군경 드론영상공유 운영시스템 구축을 위해 직원들과 함께 전력을 다해왔는데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며 " 앞으로도 광주광역시 발전을 위해 전 직원들이 한마음되어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광역시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결과는 부서별 44개의 협업과제 중 1차 사전심사를 거쳐 9개 우수과제 중 하나로 선정, 18일 ‘2021 협업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사례성과발표를 마친 후 시민과 공무원으로 구성된 청중심사단의 현장심사로 결정됐다.

'민관군경 드론영상공유 운영시스템 구축'은 민․관․군․경이 갖고 있는 각각의 강점을 융복합시켜 광주의 새로운 발전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시민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지키고,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