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취재현장] 문영훈 광주광역시 기획조정실장, 김다현 트롯신동 부친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광주발전위한 차담회
[취재현장] 문영훈 광주광역시 기획조정실장, 김다현 트롯신동 부친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광주발전위한 차담회
  • 박부길
  • 승인 2021.11.08 11:5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문영훈 광주광역시기획조정실장은 지난 5일 오후 8시 광주시 서구 모처에서 김다현 트롯신동 부친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광주광역시(시장 이용섭) 발전을 위한 차담회를 가졌다.

문영훈 광주광역시기획조정실장,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 김다현 트롯신동은 "
광주광역시가 추진하는 광주형 일자리, 인공지능 중심도시 등의 정책과 문화예술이 융복합하여 광주 발전의 큰 시너지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나가겠다"며 기념촬영

이날 차담회에서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을 대신해 문영훈 광주광역시기획조정실장은 광주광역시를 방문해 준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트롯신동 김다현 양을 환영하며 “광주는 가장 한국다운 것, 광주다운 것이 경쟁력있고 아름답다고 생각하여 민선7기 이용섭 광주광역시장님께서 취임하시자 마자 국악상설공연을 만들었다. 이로 인해 문화예술도시로서의 브랜드 가치가 올라가고, 국악상설공연 등 광주의 문화예술이 전국적으로 알려지는 계기가 되고 있다.”며 “국악과 문화발전에 영향력이 큰 다현양과 김봉곤 훈장님의 광주방문은 매우 의미가 깊다”고 말했다.

덧붙여 “광주광역시는 광주형 상생일자리와 인공지능산업으로 정치1번지에서 경제 1번지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 또한, 광주시민들의 간절한 염원인 5·18의 전국화·세계화로 민주인권도시 광주 위상 강화와 출생아 수 늘이기, 코로나19로부터 광주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소외와 차별이 없는 따뜻한 복지 실현을 위해 모두 함께 전력질주를 다하고 있다.”며 “문화예술발전을 위해 전국을 다니시며 열심히 뛰시는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트롯신동 김다현 양과 가족들이 이러한 광주광역시의 홍보대사가 되어 함께 힘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롯신동 김다현 양은 친필 사인을 하고 있다.
트롯신동 김다현 양은 친필 사인을 문영훈 광주광역시 기획조정실장에게 전달하며 기념촬영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은 “이렇게 반갑게 맞아주시어 감사하다. 지난 5년 전부터 셋째 딸 김도현과 막내 딸 김다현이 매 주 판소리를 배우기 위해 광주광역시를 방문하고 있어 광주와는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다”며 “광주가 문화도시로서 발전하기 위해서는 먼저 우리의 뿌리를 가지고, 계승하여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고 강조했다.

덧붙여 “광주와의 인연을 깊이 가슴에 새겨 어디를 가든지 광주광역시 발전을 위해 함께 힘과 지혜를 모으겠다”고 말했다.

문영훈 광주광역시 기획조정실장은 김다현 트롯신동 부친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광주발전위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야망 2021-11-09 09:30:40
김다현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최고의 가수입니다

요미요미 2021-11-09 08:25:38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공주님 최고중의 최고 꽃길만 걸으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