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취재현장] 김다현 트롯신동 부친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윤봉근 국민소통위원, 자녀교육과 광주발전 위한 의견 나눠
[취재현장] 김다현 트롯신동 부친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윤봉근 국민소통위원, 자녀교육과 광주발전 위한 의견 나눠
  • 박부길
  • 승인 2021.11.08 10:3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김다현 트롯신동 부친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윤봉근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전 광주광역시의회의장)은 지난 5일 담양 죽녹원에서 광주발전과 가정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윤봉근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은 김다현 트롯신동 부친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과 자녀교육 및 광주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왼쪽부터)윤봉근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 김다현 트롯신동,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은 담양 죽녹원에서 "대한민국과 광주 발전을 위해 함께 지혜를 모아나가자"며 기념촬영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은 “개인의 인성 형성은 어려서부터 가정교육이 많은 영향을 준다”며 올바른 가정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김봉곤 훈장은 “IT산업과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해 최근 생활 양태의 급속한 변화로 개인주의가 만연함으로써 가족공동체의 해체를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이는 “공동체사회의 붕괴를 가속화시키는 지름길이다”고 말했다.

또한 김봉곤 훈장은 “사람의 인성 형성은 어려서부터 가정교육이 많은 영향을 준다”며 조백(옳고 그름)있는 가정교육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봉근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과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은 죽녹원 곳곳을 둘러보며 광주발전을 위한 지혜를 모으고 있다.
윤봉근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과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은 죽녹원 곳곳을 둘러보며 광주발전을 위한 지혜를 모으고 있다.

이어 “다현이가 광주에서 판소리를 공부한 인연으로 광주에 대한 애정이 깊다”면서 “호남의 관문인 광주송정역을 중심으로 황룡강과 어등산, 광주공항이 조속히 정비되어 광주시의 발전과 시민의 큰 터전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경험이 풍부하고 경륜과 능력을 갖춘 윤봉근 위원의 역할을 기대한다”

며 광주시민, 정치권의 지원과 응원을 당부했다.

윤봉근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은 "담양군은 대나무와 국수의 거리를 테마로 전국에서, 해외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가 되었다. 광주광역시도 철저한 차별화와 벤치마킹을 통해 전국민과 전세계인들이 찾는 명소를 만들기 위해 지혜를 모아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윤봉근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과 선촌마을 김봉곤 훈장은 오찬을 하며 자녀교육과 광주발전을 위한 지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봉곤 훈장은 청학동 서당 출신으로 한학과 판소리를 공부한 학자로서 1990년대 방송을 통해 소개된 후 배우, 가수 등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미스트롯 출신 김다현양의 아버지로 대중에게 알려져 있다.

윤봉근 위원과 김봉곤 훈장은 자녀교육 문제로 평소 친분이 두터운 사이다. 윤위원은 교사 출신으로 광주시교육위원회 의장과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을 맡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야망 2021-11-09 09:20:03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가수님 응원합니다현

요미요미 2021-11-09 08:29:27
김다현 공주님 꽃길만 걸으세요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