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7-02 06:23 (토)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임동재개발정비사업 현장 점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임동재개발정비사업 현장 점검
  • 박부길
  • 승인 2021.11.0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일, 건설 종사자 격려‧안전관리 및 품질관리 등 당부
- 코로나19 극복 위한 ‘건설 특별주간’ 일환
- 이용섭 광주광역시장 “무재해 건설 현장이 되도록 안전관리 철저”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1일 임동재개발정비사업 건설 현장을 방문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을 점검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은 임동재개발정비사업 건설 현장을 방문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설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방문은 1일부터 9일까지 실시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건설 특별주간’ 행사의 하나로 추진됐다.

임동재개발정비사업은 북구 임동 76번지 일원의 노후 주택단지를 철거하고 2024년 2월까지 14개동 2490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이다.

이 시장은 사업 추진현황을 보고 받은 후 건설현장을 살피며 건설 종사자의 안전과 품질관리에 최우선을 두고 현장을 관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에도 건설 현장을 지켜주는 건설 종사자들께 감사하다”며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무재해 건설현장이 되도록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고, 재개발 사업이 투명하게 차질없이 추진되도록 힘써달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난 3월 8일 소상공인 특별주간을 시작으로 문화예술, 청년‧청소년, 여성‧보육, 보훈, 어르신, 장애인, 민생경제, 운수 등 분야의 특별주간을 통해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