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8 16:47 (목)
임곡농협, "작은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해요!"
임곡농협, "작은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해요!"
  • 박부길
  • 승인 2021.10.2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령·취약 농업인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강형구)는 지난 20일 임곡농협(조합장 기재만)이 고령·취약 농업인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왼쪽에서 두번째부터)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에 참석해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 주정화 고향주부모임 회장, 오다경 농가주부모임 회장과 회원 20여명이 참석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지역 농가를 위해 사랑의 봉사활동을 펼치는 고향주부모임ㆍ농가주부모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농협도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은 “바쁜 영농철에도 밑반찬 나눔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고향주부모임과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 주정화 고향주부모임 회장, 오다경 농가주부모임 회장과 회원들은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에 참석해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이웃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이 더욱 필요한 때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사)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다.

고향주부모임 및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은 열무김치, 장조림, 도토리묵 등의 밑반찬을 직접 마련하여 임곡농협 관내 100여 농가에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