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10-16 09:28 (토)
광주은행, 지역사랑가득한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V2 Card’
광주은행, 지역사랑가득한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V2 Card’
  • 박부길
  • 승인 2021.10.0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종욱 광주은행장 취임 후 2018년 2월에 처음 출시한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의 후속작 선보여 -
- 이용금액의 0.2%를 광주·전남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고향사랑 기부금으로 전달해 고객과 함께 지역사랑 실천함으로써
‘이익 이상의 가치 추구’라는 지역밀착경영에 앞장 -
- 연간 1회 20만원 상당의 바우처(롯데,신세계,외식,SK주유) 제공,
국내(0.1%) 및 해외(0.5%) 全 가맹점 포인트 기본 적립 -
- 주유·커피·패밀리레스토랑에서 10% 추가 적립하고,
골프장·영화·스포츠 프로야구에서 2,500~5,000 포인트 특별 적립 -
-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무료 공연 관람, 놀이공원 할인,
항공 마일리지 전환·공항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 제공 -
- 마스터카드 월드 등급 서비스를 탑재하는 등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여 -
- ‘광주·전남愛사랑카드 시리즈 통해
2018년부터 작년까지 광주·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7억2천만원의 고향사랑 기부금 전달 -
- KJ카드만의 특화된 서비스와 스토리있는 상품 출시로
지역민과 고객의 현명한 금융생활 지원할 터 -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V2 Card’를 출시하며 지역밀착경영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광주은행 전경 (원 사진-송종욱 광주은행장)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역민을 비롯한 출향민과 고객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의 바톤을 이어받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V2 Card’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고객님과 함께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등 KJ카드만의 특화된 서비스와 스토리있는 상품 출시로 고객님의 현명한 금융생활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V2 Card’는 송종욱 광주은행장 취임 후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첫 상품으로 선보인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해 리뉴얼했다.

지난 2018년에 출시해 3주만에 1천좌, 5개월만에 5천좌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Card’에 바우처·포인트 적립·여가생활·포인트 전환·기부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 것이다.

▲바우처 서비스 연간 1회 20만원 상당의 바우처(롯데상품권, 신세계상품권, 외식통합상품권, SK주유상품권 중 택1)를 제공한다.

▲포인트 적립 국내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1%, 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5%가 기본 포인트로 적립되고, 전국 주유소(충전소 및 전기차 충전 포함)·커피(스타벅스, 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탐앤탐스, 이디야, 카페베네, 커피빈, 드롭탑)·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 VIPS)에서 10%의 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또한 전국골프장·영화(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스포츠 프로야구(기아타이거즈, LG트윈스)에서 2,500~5,000 포인트가 특별 적립된다.

▲여가생활·여행 서비스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여가생활과 여행 관련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매월 추첨을 통해 KBS 교향악단과 광주광역시 시립 예술단의 정기 연주회 및 공연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한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광주패밀리랜드·캐리비안베이 자유이용권이 50% 할인(캐리비안베이 30%)되며, 중흥골드스파·금호화순리조트·디오션리조트·보성다비치콘도 입장권은 30~35% 할인된다.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적립된 광주은행 포인트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 세계 1,300여개 이상의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Priority Pass Card가 제공된다.

▲기부 서비스 이용금액의 0.2%를 매년 말 고객이 선택한 광주·전남 지역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고객의 명의로 기부한다.

‘광주·전남愛사랑 Honors V2 Card’카드 발급은 광주은행 전국 영업점 방문 시 발급 가능하며, 광주은행 모바일웹(m.kjbank.com)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발급할 수 있다.

한편, 광주은행은 주요 생활·편의 업종에서 최대 10% 포인트 적립을 비롯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민뿐만 아니라 출향민에게도 큰 인기를 얻었던 ‘광주·전남愛사랑카드’ 시리즈를 통해 매년 고향사랑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출시 첫해 2018년부터 작년까지 광주·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금액은 7억2천만원에 달하며 ‘지역민과의 동행,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바탕으로 한 ‘이익 이상의 가치 추구’라는 지역밀착경영을 통해 지역사회로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