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2:02 (금)
김산 무안군수, “청년농업인은 농업‧농촌의 희망”
김산 무안군수, “청년농업인은 농업‧농촌의 희망”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1.10.06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농업인 응원 릴레이 참여 “젊음과 패기, 꿈과 열정 응원”

전동평 영암군수 지목 받아 참여 후 정종순 장흥군수 지목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김산 무안군수가 ‘청년 농업인 응원 릴레이’에 참여해 청년 농업인들을 응원했다.

청년 농업인 응원 릴레이에 참여한 김산 군수
청년 농업인 응원 릴레이에 참여한 김산 군수

전동평 영암군수의 지목을 받아 ‘응원 릴레이’에 참여한 김산 군수는 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청년농업인 여러분 반갑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김 군수는 “영암군 전동평 군수님의 지목을 받아 ‘청년농업인 응원 릴레이’에 참여하게 된 무안군수 김산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미래 농업의 주역이며 성장 동력인 청년농업인의 응원 릴레이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무안군은 청년농업인의 안정적인 정착과 빠른 영농창업을 위하여 청년후계농 영농정착 지원 사업, 경영실습 임대농장, 경쟁력 제고 공모사업 등 분야별 맞춤형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지속가능한 농업실현을 위한 각종 사업과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고 무안군의 청년농업인에 대한 지원 등을 소개했다.

김산 군수는 “청년농업인 여러분들은 농업‧농촌의 희망”이라며 “미래농업을 선도할 청년농업인 여러분의 젊음과 패기, 꿈과 열정을 응원한다”면서 “무안군이 함께 하겠다.”라고 격려했다.

김 군수는 마지막으로 “청년농업인 여러분을 응원하는 뜻 깊은 릴레이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면서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이어나갈 다음 주자로 정종순 장흥군수를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