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16 13:34 (월)
광주 서구, 어벤져스 발대식 및 혁신역량 강화교육 개최
광주 서구, 어벤져스 발대식 및 혁신역량 강화교육 개최
  • 박부길
  • 승인 2021.09.2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조직문화 개선과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식 발굴’을 위해 28일 ‘제1기 혁신 어벤져스 발대식’을 가졌다.

서대석 서구청장, 이혜경 서구청자치행정국장, 정은화 서구청기획실장과 서구청 공직자들은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어벤져스가 되겠다"며 기념촬영

출범식에는 서대석 서구청장, 이혜경 서구청자치행정국장, 정은화 서구청기획실장과 서구청 공직자들이 참석했다.

이번에 출범한 서구 공직자 혁신 어벤져스는 지자체로서는 경상북도에 이어 전국에서 두 번째로, 미래 공직사회의 주역인 젊은 실무자급 공직자들을 주축으로 구성되었다.

‘혁신 어벤져스’는 궁극적으로 구정 혁신을 통해 조직역량을 향상시켜 시민들의 삶의 질 개선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 '제1기 공직자 혁신 어벤져스 출범식에 참석해 "서구의 미래는 우리에게 달려있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서구민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제1기 공직자 혁신 어벤져스 출범식이 개최됐다.

이를 위해, 앞으로 ▲구청장과 함께하는 조직 혁신 브런치 간담회를 필두로 ▲혁신워크숍 ▲타기관 혁신사례 벤치마킹 등 혁신 과제 연구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발굴된 구정 혁신 방안과 성과들은 최종적으로 보고회 개최와 관련부서 검토 등을 거쳐 내년 하반기 중에 카드 뉴스와 인포그래픽 형태로 제작, 대내‧외에 공유‧확산할 예정이다.

아울러, 서구는 이날 혁신 어벤져스 발대식에 이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 공직자 조직문화 혁신을 주제로 혁신역량 강화교육도 함께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