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광주은행, 광은리더스클럽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펼쳐
광주은행, 광은리더스클럽 추석맞이 사랑나눔 행사 펼쳐
  • 박부길
  • 승인 2021.09.1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 소재 지역아동센터 방문하여 후원금 및 후원물품 지원 -
-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모임으로 다양한 나눔활동 전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 -
-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 강구에 힘쓰며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할 터 -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회장 김홍균)’이 추석을 앞둔 13일, 회원들의 지역사랑 뜻을 모아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문인 북구청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회장과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및 어린이들은 추석맞이 사랑나눔 후원행사를 갖고 기념촬영

이날 나눔행사에는 문인 북구청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회장과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및 어린이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아동복지시설인 광주 북구 소재 ‘소나무지역아동센터’와 서구 소재 ‘웃음꽃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됐으며, 광주은행과 광은리더스클럽 회원들은 전자제품과 학용품 및 성금을 전달하며 복지시설 아동들을 격려했다.

광은리더스클럽은 광주은행과 함께하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 CEO 모임으로 현재 260여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매년 설과 추석 등에 지역 복지시설 및 광주·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회장과 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및 어린이들은 추석맞이 사랑나눔 후원행사를 갖고 기념촬영

문인 북구청장은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아름다운 사랑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 어린이들에게 큰 용기와 힘이 될 것이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홍균 광은리더스클럽 중앙회장(남선산업 회장)은 “우리지역 최고 CEO 모임인 광은리더스클럽은 2007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발전의 교두보 역할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 현안에 적극 대처하는 등 지역민과 상생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진통을 겪고 있는 가운데 지역민을 위로하고, 지역 상생발전에 힘을 보탤 수 있도록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금융지원 강구에 힘쓰며 ‘지역과의 상생, 지역민과의 동행’이라는 이익 이상의 가치를 추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