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19 16:55 (금)
농협전남지역본부, 추석맞이 이웃사랑 축산물 행복 나눔 실천
농협전남지역본부, 추석맞이 이웃사랑 축산물 행복 나눔 실천
  • 박부길
  • 승인 2021.09.1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단체와 함께 희망과 행복을 잇는 나눔 사랑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와 (사)나눔축산운동본부, 화순축협(조합장 정삼차), 화순군지부(지부장 류종필), ㈜인백팜(대표 조무현)은 13일 화순군청 (군수 구충곤)에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이웃사랑 축산물 행복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우리 이웃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전남농협과 화순축협, ㈜인백팜은 화순군과 함께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 550여 가구에 희망과 행복을 잇는 축산물(돼지갈비 2,000kg, 2천만원 상당)을 전달하는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지역사회와 이웃에 우리 축산물로 행복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따뜻한 나눔의 정이 지역민에게 큰 힘이 되고 설렘 가득한 희망의 동행이다”고 전했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함께 나누고, 우리 축산물로 면역력을 회복해 건강하고 행복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농협과 축산인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마음을 나누고 행복을 잇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백팜은 백신개발에 필요한 유정란을 생산·공급하는 지역사회 기업으로 이번 나눔행사에 참여해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