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1-09-27 15:16 (월)
광주광역시 북구사회단제협의회, OB맥주(주)·광주주류협회 협찬...북구청 코로나19 후원품 기탁식 가져
광주광역시 북구사회단제협의회, OB맥주(주)·광주주류협회 협찬...북구청 코로나19 후원품 기탁식 가져
  • 박부길
  • 승인 2021.09.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 북구사회단제협의회(회장 이상동)는 6일 문인 북구청장실에서 OB맥주(주)와 광주주류협회의 협찬으로 북구청 코로나19 후원품을 전달했다.

문인 북구청장은 최상범 오비맥주 부사장과 관계자들과 함께 코로나19 대응 격려를 위한 후원품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

이날 후원식에는 문인 북구청장, 이상동 광주주류협회장(광주광역시 북구사회단제협의회장)을 대신해 임원들, OB맥주(주) 대표를 대신해 최상범 오비맥주 부사장과 직원들이 함께 했다.

광주광역시 북구사회단제협의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보건소 의료진들을 격려하기 위해 300만원상당의 샌드위치 130개와 생수(300㎖) 300박스를 문인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문인 북구청장은 “코로나 19와, 폭염 및 긴 장마 등으로 더욱 어려운 시간을 보내셨을텐데, 보건소 의료진들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이상동 광주주류협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현장에서 힘들게 대응하고 있는 보건소 의료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작은 선물이지만, 위로와 힘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