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3-29 16:49 (금)
농협전남지역본부, 나주 공산농협에서 농업인 행복버스 운영
농협전남지역본부, 나주 공산농협에서 농업인 행복버스 운영
  • 박부길
  • 승인 2021.09.0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사진 촬영 및 검안돋보기 200여명 서비스 제공, 농업인 복지증진에 최선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서홍)와 공산농협(조합장 김승배)은 나주 공산농협 대회의실에서 관내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농업인 행복버스 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8일 밝혔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과 관계자들은 농업인 어르신들을 격려하며 기념촬영

이번 행사는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마을별 30명 이내 소규모단위 인원으로 나눠 진행하였으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공산면 관내 어르신들의 무병장수와 행복한 노후생활을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과 일상생활 편의도모를 위한 검안ㆍ돋보기를 지원하여 농업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에서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 박내춘 농협나주시지부장, 김승배 공산농협 조합장이 농업인들을 맞이하였다.

농림축산식품부와 농협중앙회가 공동으로 실시하고 있는 농업인 행복버스는 복지 접근성이 열악한 농촌지역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장수사진, 검안 및 돋보기 지원 등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농업인 실익사업이다.

박서홍 농협전남지역본부장은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활력을 잃은 농촌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