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4 13:16 (수)
농협광주지역본부, '농협창립60주년' 고객사은행사...'행운의 농산물 룰렛판 큰 인기'
농협광주지역본부, '농협창립60주년' 고객사은행사...'행운의 농산물 룰렛판 큰 인기'
  • 박부길
  • 승인 2021.09.0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지역본부(본부장 강형구)는 지난 9월 3일 지역본부 주차장에서 열린 “금요장터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농협창립 60주년 고객사은행사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왼쪽 세 번째) 강형구 광주지역본부장, (네 번째) 박흥식 광주비아농협조합장과 관계자들은 지역본부에서 열린 금요장터 농협창립 60주년 고객사은행사에 참석해 "농업인 실익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강형구 농협광주지역본부장은 “농협창립 60주년을 맞아 농업인 실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전개하여 60년을 넘어 100년 농협의 비전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고객사은행사는 일정금액이상 직거래장터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역농·특산물과 농협가공식품(인절미 스낵)등이 적힌 룰렛판을 돌려 당첨된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행운의 농산물 룰렛판 큰 인기를 끌었다.

금요장터를 통해 최고 30%이상 저렴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행운의 경품까지 선물로 받은 시민들로 부터 고객사은행사로 진행된 『행운의 농산물 룰렛판』은 큰 호응을 얻었다.

농협광주본부는 오는 9월 8일 추석맞이 검찰청 직거래 장터와 광산구 우산동 지역본부 주차장에서 9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예정된 명절장터에서도 농협창립60주년 고객사은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